본문 바로가기
예슈아 하마쉬아흐/진리의 검

그들은 많은 모양과 형태를 취하는 “타락한 천사들"이다.

by 파란앗싸. 2021. 7. 7.
반응형

2021년 6월 17일 ‘엘리자베스’ 자매가 받은 메세지입니다.
“그들은 많은 모양과 형태를 취하는 “타락한 천사들"이다.”

(2021년 6월 28일 뉴스레터 속에 있는 메세지입니다.)

“이것이 노아의 날들이다.

많은 사악함이 넘쳐난다.

거인들은 이미 여기에 있다.

그들은 여기 지구에 그들의 왕국을 세우려고 노력하고 있다.

그들은 많은 모양과 형태를 취하는 “타락한 천사들"이다.

나의 성령으로부터의 진정한 분별이 없이는, 많은 사람들이 속고 속을 것이다.

그들은 그들을 보지 못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들은 뻔히 보이는 곳에 있다.

그들은 인간들 속에 섞이려고 노력하지만, 그들을 티나게 하는 표시들이 있다.

곧 그들은 더 이상 숨지 않을 것이고, 모두가 보도록 뻔히 보이는 곳에 있을 것이다.

그들은 대중을 속일 구원의 메세지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그들은 입술에는 평화를 가지고 오지만, 그들의 내적 존재 속에는 파괴를 가지고 온다.

그들을 두려워하거나, ‘하루의 최고의 시간'을 주지 말아라.

그들에게 집중하거나 그들의 존재감에 사로잡히지 말아라.

대신, 계속해서 나와 내 왕국에 집중해라.

그들은 사람들을 그들 자신에게로 이끌려고 노력할 초자연적인 능력들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그들이 인류에게 사용하는 주술과 마법의 한 형태이다.

오직 하나님의 성령만이 이 주문을 깨뜨릴 수 있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피만이 사람들을 자유롭게 할 수 있다!

너희가 쪼개져 나온 반석을 바라보아라 (이사야 51:1).

그러면 너희는 안전하게 지켜질 것이다.

이 반석 위에 서라.

그것이 이 때 동안에 너희의 요새와 강한 성루이기 때문이다.

숨겨지기 위해 기도해라

지금 지구를 배회하는 정사들로부터 육체적으로와 영적으로 둘 다 (에베소서 6:12).

내 이름은 항상 대적을 짓부술 힘을 가지고 있다는 걸 기억해라.

너희에게는 능력이 주어졌으며, 너희는 그것을 방어 무기로서 사용할 수 있다.

나의 말씀을 취하고, 너희가 검처럼 휘두를 수 있도록 구절들을 알아라.

올바르게 사용된다면, 나의 말씀은 대적의 계획들을 파괴할 검이기 때문이다.

나는 너희를 홀로 내버려두지 않았고,

나의 뜻을 성취하고 너희의 적들에 대해 승리를 가지기 위해 너희가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주었다.

너희가 홀로 내 안에서만 강하도록, 성령 안에서 너희 자신을 준비해라.

너희의 약함 가운데, 내가 강할 것이다.

거룩해지는 것을 배워라.

내가 거룩하기 때문이다.

성화되고, 성별되고, 거룩한 자들에게는 큰 능력이 있다.

너희를 얽어매고, 악마에게 너희를 대적해서 사용할 발판을 주는 죄에서 벗어나라.

죄 속의 약화된 상태에서 전투로 들어가지 말아라.

너희가 사상자가 될 것이기 때문이다.

지금 가까이에 있는 싸움을 싸우기 위해 너희는 내 안에서 강해야만 한다.

많은 이들이 떨어져 나갈 것이고, 많은 이들이 파괴될 것이다.

그들이 나와 함께 걷는데 있어서 부지런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회개를 통해 지금 시작해라.

회개는 나와 함께 하는 더 가까운 관계로 가는 출입구이다.

그리고, 그때 내가 너희를 정화시킬 것이다.

영적 목욕처럼 매일 깨끗하게 유지해라.

이것이 이 마지막 날들을 위해 너희가 필요로 하는 능력을 너희에게 줄 것이다. 

나에게 진실하게 머무는 자들에게는, 내가 그들에게 진실하게 머물 것이며, 그들을 위해 거기에 있을 것이다.

(성령 안에서) 전투를 위해 준비해라.
너희의 왕
예슈아


<시편 18:2-3, 킹제임스 흠정역>
‘{주}는 나의 반석이시요, 나의 요새시요, 나의 구출자시요, 나의 [하나님]이시요, 내가 신뢰할 나의 힘이시요,

나의 방패시요, 나의 구원의 뿔이시요, 나의 높은 망대시로다.

찬양 받기에 합당하신 {주}를 내가 부르리니 이로써 내가 내 원수들에게서 구원을 받으리로다.’

반응형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