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슈아 하마쉬아흐/진리의 검

아동 희생(인신제사)

by 파란앗싸 2021. 12. 2.
반응형

 

 

아동 희생(인신제사)

 

캐샌드라-2019년 12월 6일 오후 1시

 

11/29/16의 밤에 짧은 환상을 받았다.

 

나란히 두 장의 사진이 있었다.

 

왼쪽에는 두 아이가 산타 클로스 무릎 위에 앉아 있었다.

 

오른쪽에는 몰로치 (사탄종교의 신 이름) 몰렉이 있었는데, 사람들은 그에게 (사탄에게) 아이들을 제물로 희생시켰다

 

(크리스마스 행사에서) 나는 둘 다 아동 희생(인신제사)이라는 것을 이해하게 되었다.

 

더 잘 알기 전에는 나도 크리스마스와 다른 이교도 명절에 참가했었다.

 

나는 그 악한 종교 명절에 내 아이를 노출시킨 것에 대해 회개했고, 인간의 (이단종교) 전통에서 벗어났다(크리스마스 이단종교 명절을 안 지킨다)

 

회개하고 이교도의 명절에서도 돌아설 수 있었다.

 

나는 당신도 그렇게 하기를 기도합니다.

 

모두에게 축복있을지어다 캐샌드라

 

CHILD SACRIFICE

12/‎6/‎2019 1:00 PM

CASSANDRA

I received a brief vision in 12the night of 11/29/16. There were two pictures side by side. On the left was a santa with two kids on his lap. On the right was Moloch, with people sacrificing their children to him. I was given an understanding that both are child sacrifice.

Before I knew better, I participated in Christmas and other pagan holidays. I have repented for exposing my child to that evil, and come out of the traditions of man. You can repent and turn from the pagan holidays too. I pray you do.

Blessings, Cassandra

 

100.신.과 크리스마스에 대한 질의 응답 (2020년 12월 29일 by Ruth Smith, 444 prophecy news)

 

12월 23일 수요일

 

나는 하나님께 물었습니다.

 

주님, 우리가 크리스마스를 축하해도 됩니까?

 

그 때 즉시 나는 들었다.

 

"내가 크리스마스에 태어났느냐?

 

나는 그 날에 태어나지 않았다, 네가 누구의 생일을 축하한단 말이냐?"

 

12월 29일 화요일

 

나는 물었습니다,

 

"주님, 당신이 100.신.에 대하여 내게 드러고 싶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100.신.이 심어질 찰나이다,

 

그리고 그것에 따라올 박해가 있을 것이다.

 

무슨 수를 써서라도 그것을 받지 말아라.

 

자기의 자유의지대로 누구든지 그것을 받는 바로 그 순간에 나와 분리되어 영원히 잃어버려질 것이다,

 

더 이상의 구원이 없다 !

 

불과 유황불 못이 그들의 영원한 집이고, 큰 고통이 그들의 영원한 운명이 될 것이다. "

 

나는 물었다,

 

 "주님 사람들이 말합니다, 국내산 외국산 등 여러 기관에서 100.신.이 나왔는데 어떤 것이 표(mark) 가 될것인가" 하는 말을요.

 

"내 딸아, 무슨 일이 있어도 그것을 받지 말어라. !

 

이런 말을 하는 자들은 그들의 마음 속에 이미 100.신.을 선택했다,

 

그들은 그들의 영혼과 몸을 능히 지옥에 던질 수 있는 유일하시고 전능하신 하나님을 선택하지 않았다.

 

그들은 내가 그들을 보호할 수 있다고 믿지를 않는다, 

 

그들은 결코 나를 알지 못하기 때문이지.

 

무슨 일이 온다해도, 그들의 마음과 혼과 힘을 다하고, 그들의 가진 모든 것을 다하여서, 내 안에 그들의 믿음을 두는 자들을 나는 확실히 보호할 것이다.

 

오직 이런 자들이 나의 진정한 아들과 딸들이다.

 

 나는 신실한 하나님이고, 나를 믿는 자들은 수치를 당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진정으로 내게 속한 모든 자들을 보호할 것이다.

 

 

반응형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