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슈아 하마쉬아흐/진리의 검

오직 내가 말하는 모든 것에 순종해라.

by 파란앗싸 2021. 7. 25.
반응형

2021년 7월 21일 ‘글린다’ 자매가 전달한 메세지입니다.
“오직 내가 말하는 모든 것에 순종해라.”

“나는 내 자녀들 중 많은 이들에게 소유물에 연연하지 말고 내가 그들을 안내하고 있는 곳으로 이동하라고 요구했다.

어떤 이들은 거의 포기하지 않았다. 많은 이들이 많은 것을 포기했다. 소수가 그들이 가진 전부를 포기했다.

자녀들아, 너희가 나에게 순종할 때, 새로운 곳에서 너희가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내가 제공할 것을 확실히 알아라.

너희가 가는 동안에 나의 눈이 너희 위에 있으며, 심지어 너희가 이동하는 동안에도 내가 이미 너희의 공급을 이야기해 놓았다는 것을 알아라. 너희는 부족하거나 어떤 좋은 것도 없이 살지 않을 것이다.

두려워하지 말아라. 내가 너희를 안전하게 지킬 수 있고 너희가 나의 왕국을 위한 너희의 일을 완수할 수 있도록, 오직 내가 말하는 모든 것에 순종해라.”

<누가복음 9:23-25, 킹제임스 흠정역>
‘또 그분께서 그들 모두에게 이르시되, 어떤 사람이 나를 따라오려거든 자기를 부인하고 날마다 자기 십자가를 지고 나를 따를지니라. 누구든지 자기 생명을 구원하려 하는 자는 그것을 잃되 누구든지 나로 인해 자기 생명을 잃으려 하는 자는 그것을 구원하리라. 사람이 만일 온 세상을 얻고도 자기를 잃거나 버림을 받으면 그에게 무슨 이득이 있느냐?’

<시편 23:1, 킹제임스 흠정역>
‘{주}는 나의 목자시니 내게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시편 91:1-10, 킹제임스 흠정역>
    1.    [지극히 높으신 이]의 은밀한 곳에 거하는 자는 [전능자]의 그늘 밑에 거하리로다.
    2.    내가 {주}에 대하여 말하기를, 그분은 나의 피난처시요, 나의 요새시요, 나의 [하나님]이시니 내가 그분을 신뢰하리라, 하리로다.
    3.    그분께서 너를 새 사냥꾼의 올무에서와 해로운 역병에서 확실히 건지시리로다.
    4.    그분께서 자신의 깃털로 너를 덮으시리니 네가 그분의 날개 밑에서 그분을 신뢰하리로다. 그분의 진리가 너의 큰 방패와 작은 방패가 되리니
    5.    네가 밤에 임하는 두려움과 낮에 날아드는 화살과
    6.    어둠 속에서 다니는 역병과 한낮에 피폐하게 하는 멸망을 무서워하지 아니하리로다.
    7.    천 명이 네 곁에서, 만 명이 네 오른쪽에서 쓰러질 터이나 그것이 네게 가까이 오지 못하리로다.
    8.    오직 너는 네 눈으로 바라보며 사악한 자들이 보응 받는 것을 보리로다.
    9.    나의 피난처 되시는 {주} 곧 [지극히 높으신 이]를 네가 네 거처로 삼았으므로
    10.    어떤 재앙도 네게 닥치지 못하며 어떤 역병도 네 거처에 가까이 오지 못하리니

반응형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