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슈아 하마쉬아흐/진리의 검

곧 너희는 인간들 속에서 악령이 나타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by 파란앗싸 2021. 11. 8.
반응형

 

 

 

2021년 11월 6일 ‘Godshealer7’ 채널의 바바라 자매가 받은 메세지입니다.
“곧 너희는 인간들 속에서 악령이 나타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악을 선하다 하고 선을 악하다 하는 자들에게 화로다.

곧 너희는 인간들 속에서 악령이 나타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그것은 지구에서 사람의 인구 속에서 이미 시작되었다.
어둠의 영들이 쉴 곳을 찾아 지구를 배회한다.

주술과, 마술과, 마법사와, 마법으로부터 달아나라.
사탄이 세상을 눈 멀게 했고, 사람과 그의 자녀들이 그를 추구하게 했다.
사탄이 제약과, 엔터테인먼트와, 음악의 통치자가 되었다.

내가 거룩하니, 거룩해라.

사람은 그의 사랑을 증오와 살인으로 바꾸었고, 그의 이웃과 그의 아내와 그의 자녀들을 살인한다.

그들이 너희 편이라고 말하지만 실제로는 너희를 대적하고 은밀하게 용을 숭배하는 많은 이들에게 속지 말아라.

나무는 그것의 열매로서 안다.
깨어있고 주의해라.

보라, 내가 속히 가며, 나의 상을 가져 간다.”

바바라:
나는 이 부분을 반복해서 들었습니다;
“곧 너희는 인간들 속에서 악령이 나타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내가 이해한 것은 우리가 그것들을 실제로 볼 수 있게 될 것이라는 것입니다.

<욥기 1:7, 킹제임스 흠정역>
‘{주}께서 사탄에게 이르시되, 네가 어디에서 오느냐? 하시니 사탄이 {주}께 대답하여 이르되, 땅에서 여기저기 다니고 또 그 안에서 위아래로 거닐다가 오나이다, 하매’

반응형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