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슈아 하마쉬아흐/진리의 검

곧 적그리스도가 정한 시간에 나타날 것이다

by 파란앗싸 2022. 1. 1.
반응형

 

 

 

 

Soon antichrist will be revealed at its perfect time - S.S. - 444 Prophecy News

Soon antichrist will be revealed at its perfect time Dec 1,2019 9:02 PM S.S.   November 27, 2019 Lord says ” My son, listen unto My voice as I stirred your spirit to prophecy. A great destruction lies around the horizon which is veiled to the world but

444prophecynews.com

 

곧 적그리스도가 정한 시간에 나타날 것이다

 

에스에스-DEC 1,2019 9:02 PM

 

2019년 11월 27일에 주님께서 말씀하셨다

 

"내 아들아, 내가 예언으로 너의 영혼을 뒤흔들 때 내 목소리를 들어라

 

세상은 베일을 쓴 지평선 주위에서 큰 파괴가 있으며 내 자신이 지평선에서 그것을 보여주고 있도다

 

적그리스도가 세상에 나타나기 위한 계획을 세우면서 벽 뒤에서 거짓말을 하고 있다

 

그의 작업은 거의 끝났다 

 

곧 그는 완벽한 시간에 나타날 것이다 아멘."

살전5:3

​그들이 평안하다, 안전하다 할 그 때에 임신한 여자에게 해산의 고통이 이름과 같이 멸망이 갑자기 그들에게 이르리니 결코 피하지 못하리라 

 

렘48:3

호로나임에서 부르짖는 소리여 황폐와 큰 파멸이로다

 

렘4:20-22

패망에 패망이 연속하여 온 땅이 탈취를 당하니 나의 장막과 휘장은 갑자기 파멸되도다 내가 저 깃발을 보며 나팔 소리 듣기를 어느 때까지 할꼬 내 백성은 나를 알지 못하는 어리석은 자요 지각이 없는 미련한 자식이라 악을 행하기에는 지각이 있으나 선을 행하기에는 무지하도다

 

살후2:7-8

불법의 비밀이 이미 활동하였으나 지금은 그것을 막는 자가 있어 그 중에서 옮겨질 때까지 하리라 그 때에 불법한 자가 나타나리니 주 예수께서 그 입의 기운으로 그를 죽이시고 강림하여 나타나심으로 폐하시리라

 

Soon antichrist will be revealed at its perfect time 

 

DEC 1,2019 9:02 PM - S.S.

 

November 27, 2019 Lord says ” My son, listen unto My voice as I stirred 

your spirit to prophecy. A great destruction lies around the horizon which is 

veiled to the world but to My own, I am showing that. As antichrist lies behind 

wall making plans for him to manifest in the world,his work is almost finished. 

Soon he will be revealed at its perfect time. Amen.”

 

 

 

 

 

멸망의 아들:나는 누가 적그리스도가 될 것인지를 누구에게도 계시하지 않았다!

https://byronsearle.blogspot.com/2019/06/son-of-perdition.html

19.6.29

 

단11:36~39

그 왕이 자기 뜻대로 행하여 자기를 모든 신 위에 높여 크다고 하고 신 중의 신에게 대적하여 놀라운 말을 하나 격노가 끝날 때까지는 형통하리니 이는 결정된 것이 행해지기 때문이다. 그는 자기 조상들의 신들에 관심을 가지지 않고 여자들의 귀한 신이나 모든 신에게 관심을 가지지 않고 다만 모두보다 자신을 크다고 한다. 그의 자리에 있는 요새의 신을 그가 공경하니 그의 조상들이 알지 못하는 신을 금과 은과 보석과 진귀한 것들로 그가 공경할 것이다. 그래서 그가 강한 요새들을 이방 신과 함께 만들 것이다. 그 이방 신을 아는 자를 크게 영광스럽게 하여 그들로 많은 사람을 다스리게 하며 값을 받고 땅을 나누어 줄 것이다.

-멸망의 아들-

아들아, '멸망의 아들'(불법의 사람, 첫째 짐승, 적그리스도)이 누가 될 것인가에 대한 많은 추측들이 있다.

 

어떤 이들은 오바마라고 말한다.

 

어떤 이들은 에르도안이라고 말한다.

 

어떤 이들은 마크롱이라고 말한다.

 

어떤 이들은 쿠슈너라고 말한다.

 

 허나 내가 말하건대, 나는 누가 그 '불법의 사람'이 될 것인지를 계시하지 않았다. 

 

내가 너희, 내 자녀들에게 묻겠다.

 

설령 너희가 그가 누구인지 안다고 한들, 너희가 그것에 대해 무엇을 할 수 있느냐??

 

너희는 그를 쫓아낼 수 없다.

 

너희는 내가 그를 권력에서 내쫓기를 구할 수 없다. 

 

내 성경 말씀에서 내가 이 사람에 대해 말한 것에서 변경될 수 없다.

 

위에 언급된 이 사람들은 모두 나를 대적하는 자들로서 "적그리스도"다. 

 

나는 내 성경 말씀에서 적그리스도의 영이 나를 믿고 따르지 않는 사람들 가운데서 역사한다고 말했다.

 

내가 다시 묻겠다.

 

어찌하여 해야 할 매우 많은 일이 있는 때, 거의 남지 않은 시간을 '불법의 사람'을 찾는 데 허비하느냐?

 

 아들아 많은 내 자녀들이 내가 그들에게 꿈과 이상들로 그를 계시했다고 말했다.

 

나는 그가 누구인지를 어떤 이에게도 계시하지 않았다.

 

이 사람(멸망의 아들)은 세상을 산헤드린에 복종시킬 "부패한 유대인들"(예슈아를 거절하고 죽이려고 음모를 꾸민 산헤드린 랍비들=사두개인,파루세인 같은 이들)에 의해 선택될 것이다!

 

그들이 나를 거절했듯이, 그들인 이 사람을 이스라엘에 구원자로서 공표하고, 홍보할 것이다!!

 

 그는 그 성전(제3성전)이 재건되고, 희생 제사가 본격적으로 다시 시작되도록 허락할 것이다!

 

다니엘서에 줄 곧 그가 누구이며, 어떤 자인지가 기록되어 있는데도, 그 눈먼 우매자들은 그 '불법의 사람'을 그들의 구원자로서 받아들일 것이다!!

 

 내 자녀들아,

 

이 주제(누가 적그리스도가 될 것인가?)는 내 몸(교회)을 아주 오랫동안 분열 시켰다!

 

나는 너희가 그가 누구인지를 찾고, 알려고 애쓰는 것을 멈추고, 내가 누구인지에 집중하기를 권한다!!

 

내 귀환을 준비하기 위해 추수 들판에 해야 할 일이 많다!!

 

내가 너희에게 말하건데, 성경에 기록된 것은 반드시 일어날 것이다.

 

그러므로 너희 나라에 곧 임하는 심판들에 대해 너희 심령을 준비하라!

 

내가 너희에게 말하건데, 그 심판들이 본격적으로 시작될 때, 너희는 누가 그 '불법의 사람'이 될 것인가를 더 이상 신경쓰지 않을 것이다!!!

 

아들아, 나는 곧 간다.

 

그리고 나는 그 '불법의 사람, 멸망의 아들'을 멸할 것이다!

 

내 자녀들아, 그날에 너희가 시험을 면하기에 합당하기를 깨어서 기도하라!!

 

나는 너희 내 자녀들을 사랑한다.

허나 그(적그리스도)가 아닌, 나 예슈아 하마쉬아흐를 찾으라!!!!

 

아멘

 

구원주 예슈아.

반응형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