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슈아 하마쉬아흐/진리의 검

기도하는 중에 (YHUH)יהוה께서 주신 말씀

by 파란앗싸 2022. 7. 2.
반응형

 

 

 

All who have slept with the whore of China will die with her - Scribe for YHWH - 444 Prophecy News

WORD FROM YHWH DURING PRAYER ~day 23 of 40 day prayer/fast February 23, 2020 Scribe for YHWH (YHWH speaks with a loud Voice): “Look at China. I AM judging China. Will you judge with Me? Pray for the salvation of souls. That evil, evil, corrupt system is

444prophecynews.com

 

기도하는 중에 (YHUH)יהוה께서 주신 말씀

 

40일 작정 금식기도 23일차에 받음

FEBRUARY 23, 2020-(YHUH)יהוה를 위한 필기자

 

((YHUH)יהוה께서 큰 목소리로 말씀하셨다): 

 

“중국을 보아라 나는 중국을 심판하고 있다


너희는 나와 함께 삼판하겠느냐? 

 

영혼들의 구원을 위해 기도하라 

 

그 악하고 악한 부패한(공산당)체제는 심판을 받았다! 

 

내가 CCP를(Chinese Communist Party 중국 공산당)을 죽이는 일 그것은 단지 시간문제일 뿐이다 

 

중국의 창녀와 잠자리를 한 모든 사람들은 그녀와 함께 죽을 것이다 

 

미국아, 너는 매춘부 역할을 했다 

 

너의 교만함으로 너는 나를 옆으로 밀쳐냈다 

 

나를 버리고 나를 네 땅에서 쫓아냈다 

 

그리고 많은 교회들 말이다 

 

너는 이 모든 혐오스러운 일들을 위해 나의 신성한 계명을 대체했다


나는 지금 너희 나라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에 따라 너를 심판한다

 

내가 너에게 말한다 

 

교만함은 서 있지 못할 것이다 

 

그것은 모두 문 앞에 있다


깨어난 사람들아 준비하라! 

 

산으로 도망하고 안전한 하늘로 피하라 

 

나에게 물어보면 내가 너에게 말할 것이다 

 

더 이상 지체하지 마라 

 

이것이 전부다 

 

너는 지금 당장 순종하는 것이 더 나을 것이다! 

 

지금 당장 은행에서 돈을 꺼내라


나에게 선물,헌금하면 내가 지켜주겠다 

 

너희의 부와 돈, 집이나 가족을 믿지 말라


파괴는 동부해안에서 서부해안과 캘리포니아에서 뉴욕까지 올 것이다


미국아, 

 

너는 매춘부 역할을 했고 너의 사악한 산업, 너의 오락, 너의 패션 목록으로 전 세계의 나머지 나라들을 속였다 

 

할리우드...브로드웨이...라스 베가스:

 

내가 모든 것을 무너뜨리겠다! 

 

내 말 잘 들어라 

 

나의 사랑하는 사람들아. 

 

오늘 회개하면 내가 들을 것이다 더 이상 지연되지 않는다 

 

지금 누구를 섬길 것인지 선택하라


지금 결정하라 

 

시간이 다 되었다! 내 말이 들리느냐? 

 

나는 말한다. 

 

시간이 다 되었다

 

(YHUH)יהוה는 천국에서 고함을 지르고 있다 

 

티비엔 방송 회개하라 하나님 티비 회개하라


모든 조엘 오스틴, 크레훌로 달러스, 조이스 마이어스, 
모든 것을 내가 빼앗아 버릴 것이기에 이길 승산이 없도다 

 

모든 TV 설교자들은 명성과 돈을 더 노리고 있는 사람들이다 

 

만약 너희들이 회개하지 않는다면 너희는 아래로 내려갈 것이다

 

나는 너희 교회와 집들을 불태울 것이다 

 

나는 너희의 비행기를 하늘에서 낚아채겠다


너희는 너를 따르는 모든 사람들과 너희의 모든 교회 신도들에 대해 책임이 있다


그들이 회개하지 않으면 그들도 너희와 함께 아래로 내려갈 것이다

 

모두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된다 

 

너희는 내가 (YHUH)יהוה임을 알게 될 것이다 

 

힐송교회, 너희는 내 것이 아니었다 

 

너는 내가 사랑하는 어린 십대들과 많은 남녀들을 속였다


내 말씀을 읽어라 

 

그것은 모든 것이 기록되어 있다 

 

이것은 힐송교회 단지 오락일 뿐이다

 

지금 당장 가증한 것을 멈추어라! 

 

나는 말한다. 

 

거룩함이 어디에 있느냐? 

 

나를 향한 두려움이 어디에 있느냐? 

 

내게 대답하라! 

 

애통하고 옷을 찢고 상복을 입고 재를 뒤집어 쓰고 너희의 무릎을 꿇어라 

 

공개적으로 회개하지 않으면 심판의 날에 너희는 서 있을 수 없도다


-이제 (YHUH)יהוה께서 차분하지만 슬픈 목소리로 말씀하신다.- 

 

나는 울고 있다 

 

너희가 어떻게 되었느냐


나의 사랑하는 미국아? 

 

약속의 땅아, 성경의 진리를 기반으로 세워진 나라 미국아 

 

순례자들을 기억하고 모든 것이 시작된 곳의 뿌리로 돌아서라

 

(YHUH)יהוה는 슬퍼했다 

 

내 성령은 슬퍼하고 있다 

 

내 아들은 수치심을 느끼며 또하고 또하고 계속해서 그것이 무슨 증언이냐? 

 

진정 내가 누구인지 세상에 보여줄 것이다 

 

(YHUH)יהוה는 울면서 한 번 더 너에게 손을 내밀고 있다

 

내가 기억책의 기록을 종료하기 전에 나에게로 오너라 

 

어둠의 날들이 너희의 앞에 놓였다 

 

너는 스스로 선택했다 

 

악은 증가할 것이다 

 

거기에 더 이상 사랑은 없을 것이며 미국이라 불리는 황량한 곳에 절박함이 남아 있을 뿐이다


오너라 나의 사랑하는 자들아! 

 

지금 당장 오너라!"

 

 

반응형

 

 

 

 

 

 

 

 

 

 

 

심판이 끝나면 내 분노가 시작된다!

When judgments finish My Wrath begins! - Lynne Johnson - 444 Prophecy News When judgments finish My Wrath begins! January 23, 2021 4:42 PM Lynne Johnson As events proceed, we need to remember to pr..

lee21moon.tistory.com

 

 

 

 

나는 빨리 온다 얼마나 빨리 너희는 상상할 수 없다!

I come quickly you cannot imagine how quickly! - Angela García - 444 Prophecy News I come quickly you cannot imagine how quickly! June 19, 2022 1:54 AM Angela García Tell them I come quickly and..

lee21moon.tistory.com

 

 

 

 

승리!

승리! 2022년 6월 13일 오후 7:16-4월 DENISE STEFKO Triumph! - April Denise Stefko - 444 Prophecy News Triumph! June 13, 2022 7:16 PM April Denise Stefko Transcript: “Preservation. Decay. Death. Sou..

lee21moon.tistory.com

 

 

 

 

너의 귀중한 시간을 나를 위해 희생하여라: 나와 함께 시간을 보내라!

Give ME The Sacrifice Of Your Precious Time: Spent With ME! - Cryptic1 - 444 Prophecy News Give ME The Sacrifice Of Your Precious Time: Spent With ME! Feb 6, 2020 4:56 PM Cryptic1 Psalm 91-1: 1He t..

lee21moon.tistory.com

 

반응형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