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슈아 하마쉬아흐/진리의 검

시험을 거친다

by 파란앗싸 2021. 7. 28.
반응형

https://444prophecynews.com/tested-lynne-johnson/

Tested 시험을 거친다

JULY 27, 2021 7:20 PM - LYNNE JOHNSON 린 존슨
Word (1st) received March 14th, 2021 at 12:50 PM
말씀 (1위)는 2021년 3월 14일 오후 12시 50분에 받았다

내 자녀들아, 사건들이 여기에 왔다 혼란과 파괴의 이 시간을 대비하라 어둠은 악한 자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계속 파괴하면서 내려온다 그의 시간은 제한되어 있다 그는 이 한계에 격분하고 분노는 크다 내가 이미 십자가에서 나의 죽음과 나의 부활을 통해 전투에서 이겼다는 것을 기억하라 모든 것은 나에 의해 완성되었다 

나는 죽음과 지옥의 열쇠를 가지고 있다 아버지께 올 수 있는 길은 오직 나 예수밖에는 없느니라 나는 길이요 생명이다 나는 통제하고 있고 내가 모르는 일은 절대로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내 뜻에 따라 일어나는 모든 일을 내가 금지하거나 허용한다 거기에 길이 없을 때 내가 길을 만들어 준다

나는 너의 보호자, 너의 강한 산성이요, 너의 요새이다 내 날개가 너를 보호해 주는 피난처이다 나는 너의 창조자이다 그리고 너에게 숨을 쉬도록 호흡을 준 창조자이다 나는 너의 영혼의 애인이다 네가 영원히 나와 함께 살 수 있도록 십자가에서 죽었고 다시 부활의 역사를 이룬 사람이 나 여호와이다! 너를 사랑하지 않는 (예슈아)사람처럼 들리느냐? 

지구상에서 완전히 이해할 수 있는 능력을 넘어선 사랑이다 이 완전한 사랑을 사람은 다 이해 못한다 너를 위해 그것을 믿어라 시험을 거칠 것이다 내가 너를 사랑하는 것처럼 너도 나를 사랑하느냐? 네가 나를 위해 기꺼이 죽을 수도 있느냐, 네가 나를 위해 기꺼이 고통 받을 수도 있느냐?

힘을 받도록 기도하라, 믿음으로 나를 따르기를 기도하라 사악한 자는 네 몸뿐만 아니라 영원한 영혼을, 네 영혼을 파괴하게 된다. 네가 짧은 시간의 고통을 선택할 수도 있지만 나와 함께 영원한 사랑과 기쁨의 삶을 살도록 선택할 것이냐 지금 사는 인생, 극히 짧은 잠깐 사는 육체적 삶을 지금 편안함과 즐거움의 짧은 삶을 살 수 있겠지만 그렇다면 결코 영원한 고통의 지옥에서 자유가 없는 불못에서 네가 영원을 보낸다는 것을 기억하라 

현명하게 선택하라 내 자녀들아 너희는 곧 너희의 길을 선택해야 할 것이다 

너희의 왕 예슈아, 너희의 구원자, 메시아이고, 너희의 신랑이다

요한4:23 아버지께 참되게 예배하는 자들은 영과 진리로 예배할 때가 오나니 곧 이 때라 아버지께서는 자기에게 이렇게 예배하는 자들을 찾으시느니라

누가6:22 인자로 말미암아 사람들이 너희를 미워하며 멀리하고 욕하고 너희 이름을 악하다 하여 버릴 때에는 너희에게 복이 있도다

로마서8:1 그러므로 이제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자에게는 결코 정죄함이 없나니

에베소서1:17 나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 영광의 아버지께서 여러분에게 지혜와 계시의 성령을 주셔서 하나님을 더욱 잘 알게 해 주시고

My Children, events are here. Be ready for this time of chaos and destruction. Darkness descends 
as the evil one continues to destroy all that he can. His time is limited; he is enraged by this 
limitation and his anger is great. Remember that I have already won the battle through MY death 
on the cross and MY resurrection. All has been completed by ME. I hold the keys to Death and 
hell. No man comes to the Father but through ME. I AM THE WAY AND THE LIFE. I AM in control 
and nothing happens or will happen that I do not know. I forbid or allow all that happens 
according to MY will. I make a way when there is no way. I AM your protector, your strong tower, 
your fortress. I shelter you with My Wings. I AM your creator and the one who gives you breath. 
I AM the lover of your soul. I AM the One who died and rose again so that you could be with ME 
for all eternity! Does this sound like one who does not love you? A love that is beyond your 
capacity to fully understand on earth.

Believe it for you will be tested. Do you love ME as I love you? Are you willing to suffer, perhaps 
to die for ME? Pray for strength, for faith to follow ME. The evil one comes to destroy, not just 
your body but your eternal soul, your spirit. Remember you may choose a short time of suffering 
but have an eternal life of love and joy with ME or a short life of ease and pleasure now but spend 
your eternity in the Lake of Fire NEVER FREE OF ETERNAL TORMENT. Choose wisely, MY children, 
for soon you will have to choose your way.
Your King Yeshua, Your Redeemer, Your Messiah, Your Bridegroom

반응형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