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슈아 하마쉬아흐/진리의 검

이 통로들은, 너희가 아무 길이 없다고 생각하는 바로 그 때에 열리도록 설정되어 있다.

by 파란앗싸 2021. 9. 14.
반응형

 

2021년 9월 13일 ‘글린다’ 자매가 전달한 메세지입니다.
“이 통로들은, 너희가 아무 길이 없다고 생각하는 바로 그 때에 열리도록 설정되어 있다.”

“내 자녀들 중 많은 이들이 이 때에 이동 중에 있다. 나는 너희를 더 안전한 장소로 이동시키고 있다.

너희와, 내가 너희를 통해 성취하고 있는 모든 것을 파괴하기를 열망하는 자들로부터 내가 너희를 보호할 수 있도록, 나는 너희를 은밀한 곳에 숨기고 있다.

비록 너희는 너희 시대의 세상적 공급에 익숙할지라도, 나는 너희가 나의 하늘의 공급을 위해 나에게 기대는 것을 배우기를 열망한다.

나는 너희가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
나는 너희의 필요에 대해 내가 그들에게 이야기할 때 너희에게 줄 많은 순종하는 자녀들을 가지고 있다.

비록 어디로부터 공급이 흘러올지를 너희가 볼 수 없을지라도, 나는 오래 전에, 심지어 너희가 나를 알기도 전에, 너희의 공급을 지명했다.

듣고 순종해라, 내 자녀들아.
너희가 너희를 보호해 달라고 나에게 구했고, 내가 보호하고 있기 때문이다.

너희는 너희가 어디로 가고 있는지에 대한 많은 세부 사항들을 추구한다.
그러나, 만일 내가 너희에게 말해 준다면, 너희가 통과해서 걷도록 내가 너희를 위해 지명했던 공급의 통로들을 대적이 닫기를 추구할 것이다.

이 통로들은, 너희가 아무 길이 없다고 생각하는 바로 그 때에 열리도록 설정되어 있다.

나는 공급하지 않는 사악한 아버지가 아니라, 너희가 구하거나 생각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이 제공하는 너희의 부유한 하늘 아버지다.”


<빌립보서 4:19, 킹제임스 흠정역>
‘오직 내 [하나님]께서 그리스도 예수님을 통해 영광 가운데서 자신의 부요하심에 따라 너희의 모든 필요를 공급하시리라.’

<열왕기상 17:3-4, 킹제임스 흠정역>
‘너는 여기를 떠나 동쪽으로 가서 요르단 앞 그릿 시냇가에 숨고 그 시냇물을 마시라. 내가 까마귀들에게 명령하여 거기서 너를 먹이게 하였느니라, 하시니라.’

<열왕기상 17:9, 킹제임스 흠정역>
‘너는 일어나 시돈에 속한 사르밧으로 가서 거기 거하라. 보라, 내가 그곳의 과부 여인에게 명령하여 너를 돌보게 하였느니라, 하시니라.’

<마태복음 6:31-32, 킹제임스 흠정역>
‘그러므로 염려하여 이르기를, 우리가 무엇을 먹을까? 우리가 무엇을 마실까? 우리가 무엇을 입을까? 하지 말라. (이 모든 것은 이방인들이 구하나니) 너희 하늘 [아버지]께서는 이 모든 것이 너희에게 필요한 줄 아시느니라.’

<마태복음 7:11, 킹제임스 흠정역>
‘그런즉 너희가 악할지라도 너희 자녀들에게 좋은 선물들을 줄 줄 알거든 하물며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서 자기에게 구하는 자들에게 좋은 것들을 얼마나 더 많이 주시겠느냐?’

<누가복음 12:24, 킹제임스 흠정역>
‘까마귀들을 생각해 보라. 그것들은 씨 뿌리지도 아니하고 거두지도 아니하며 창고나 곳간도 갖고 있지 아니하되 [하나님]께서 그것들을 먹이시나니 하물며 너희는 그 날짐승들보다 얼마나 더 나으냐?’

<이사야 1:19, 킹제임스 흠정역>
‘너희가 즐거이 순종하면 땅의 좋은 것을 먹을 것이로되’

<누가복음 6:46, 킹제임스 흠정역>
‘너희는 나를 불러, [주]여, [주]여, 하면서도 어찌하여 내가 말하는 것들은 행하지 아니하느냐?’

<출애굽기 23:22, 킹제임스 흠정역>
‘그러나 네가 참으로 그의 목소리에 순종하고 내가 말하는 바를 다 행하면 내가 네 원수들에게 원수가 되고 네 대적들에게 대적이 되리라.’

반응형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