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슈아 하마쉬아흐/성경말씀

M'tsoo-dah-tee

by 파란앗싸 2021. 10. 26.
반응형

 

(YHUH)יהוה는 나의 반석이시며 나의 산성이시고 나를 구하는 분이시며 나의 하나님이시고 내가 피할 바위시며 나의 방패시고 나의 구원의 뿔이시며 나의 피난처시다.

יהוה סלעי ומצודתי ומפלטי אלי צורי אחסה בו מגני וקרן ישעי משגבי

찬양들(시편)18장 3절(2절)

(YHUH)יהוה시여, 당신의 길을 제게 가르쳐주십시오. 제가 당신의 진리 안에서 걸어가겠습니다. 한마음으로 당신의 이름을 경외할 것입니다.

הורני יהוה דרכך אהלך באמתך יחד לבבי ליראה שמך

찬양들(시편)86장 11절

 

반응형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