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슈아 하마쉬아흐/진리의 검

긴급하고 엄중한 경고!!

by 파란앗싸 2021. 12. 22.
반응형

 

 

2021년 12월 20일 ‘엘리자베스’ 자매가 전달한 메세지입니다.

 

형제 자매 여러분,

 

이렇게 빨리 내가 또 다른 이메일 캠페인을 하게 될거라고는 예상하지 않았었습니다.

 

그러나, 지금 나의 유튜브와 블로그가 내려져 있으므로, 나는 주님께서 내가 이것을 기다리지 말고 내보내기를 원하신다는 것을 압니다.

 

나의 플랫폼들을 다시 열라고 주님께로부터 듣는다면, 그때는 내가 이 경고도 대중을 위해 다시 게시할 것입니다.

 

어제 2021년 12월 19일에 깨어나면서 나는 주님께로부터 엄중한 경고를 듣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내가 보통 받는 것들과는 다른 메세지였습니다.

 

나는 이 사건의 타이밍은 알지 못합니다.

 

그러나, 그 메세지가 긴급해 보였으므로, 그 타이밍이 가까운 미래에 있는 듯 합니다.

 

부디 이 경고에 대해 여러분이 직접 확증을 구하고 기도하세요.

 

그 다음에 그에 따라 여러분에게 어떻게 지시하실지를 주님께 여쭈어 보세요.

 

이것이 내가 들은 것입니다:

 

“주의해라!! 뭔가 큰 것이 너희를 향해 온다!

 

주요 시장 전망: 암울!”

 

그 다음에 나는 주식 시장이 곧 대폭락 할 것이며, 자신의 재정 상황에 관해 사람들이 적절하게 행동할 필요가 있다고 들었습니다.

 

(비상시를 대비해서 일부 여분의 현금을 수중에 가지고 있는 것을 권합니다.)

 

그 다음에 내가 이것을 들었습니다:

 

“신부에 대한 전망: 중대한 대폭락이 온다!

 

깜빡 잠들면… 진다…

 

이것은 들을 모두에게 주는 경고다!

 

지체하지 말아라!

 

크래시(폭락, 추락)…

 

험티덤티가 벽 위에 앉았네

 

험티덤티가 크게 떨어졌네

 

철퍼덕!


기다리지 말아라.

 

지체하지 말아라.

 

모든 것이 곧 추락할 것이다.

 

지금 사람들에게 경고해라!

 

내 백성들이 준비할 수 있도록 내가 경고들을 준다!”

 

메세지의 끝.  

내가 또한 다른 무언가를 첨부하기를 원합니다.

 

지난 3일 동안, 나는 매일 시계에서 ’11:11’을 보았습니다.

 

나의 남편도 어제 똑같은 시간에 두개의 다른 시계들에서 ’11:11’을 보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것이 숫자점이고 주님께로부터 오는 것이 아니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러나, 주님은 성경에서 숫자들을 통해 말씀을 하십니다.

 

그분은 중대한 의미가 있는 몇개의 숫자들을 나에게 보여주셨습니다.



나는 아주 오랜 시간동안 ’11:11’을 보지 않았었습니다.

 

그러므로, 3일 연달아 그것을 본 것은 확실히 주님께서 나에게 경고의 표적을 주신 것입니다.

 

’11’은 심판에 대한 숫자입니다.

 

그러므로, ’11:11’은 두 배의 심판을 의미합니다.

 

두 배의 심판이 미국으로 오고 있습니다.

 

주님 앞에서 여러분의 심령을 준비하세요.

 

매일 회개 가운데 있으세요!

 

여러분의 삶 속에 주님을 제일로 두세요!

 

여러분의 물리적 그리고 영적 집을 정돈하세요!


<요한계시록 18:4-6, 킹제임스 흠정역>
‘또 내가 들으니 하늘로부터 또 다른 음성이 나서 이르되, 내 백성아, 너희는 그녀에게서 나와 그녀의 죄들에 참여하는 자가 되지 말고 그녀가 받을 재앙들을 받지 말라. 그녀의 죄들이 하늘에까지 닿았고 [하나님]께서 그녀의 불법들을 기억하셨느니라. 그녀가 너희에게 갚아 준 대로 그녀에게 갚아 주고 그녀의 행위에 따라 두 배를 그녀에게 두 배로 갚아 주며 그녀가 채운 잔에 두 배를 그녀에게 채워 주라.’

 

 

 

잠자고 있는 그리스도인이여 일어나라 노아법 Trump Noahide Laws 그리고 역대 미국 대통령들이 그리

산헤드린은 그전부터 제 3성전 건축을 빌미로 노아법을 추진했습니다. 예슈아 하마쉬아흐를 믿는 자들을 처...

blog.naver.com

 

 

반응형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