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슈아 하마쉬아흐/진리의 검

나의 완벽한 타이밍에 관해서는 아주 신중하게 계획되었다. 그들의 모든 악이 폭로될 것이다.

by 파란앗싸. 2021. 7. 14.
반응형

2021년 7월 13일 278pikelk 채널의 ‘바바라’ 자매가 받은 메세지입니다.
“나의 완벽한 타이밍에 관해서는 아주 신중하게 계획되었다. 그들의 모든 악이 폭로될 것이다.”

바바라: 부디 이 말씀과 여러분이 듣는 모든 말씀을 기도하며 분별하세요.

“딸아, 들을 귀 있는 자들을 위해 나의 말씀을 적어라.

너희의 미국과 세계의 다른 많은 나라들에서 지도자의 위치에 있는 악한 사람들은 그들 자신에게 나의 불을 불러 내렸다. 비록 각각의 개인이 자신의 행동에 대해 그들 자신의 동기들을 가지고 있을지라도, 이들 중 많은 이들이 같은 부류이다. 그들은 사탄 자신을 숭배하고 기쁘게 하기를 갈망한다. 그들이 이제 댓가를 전액으로 지불받을 것인데, 그들이 열망하는 부와 지위로는 아니다. 그들은 한계점을 넘었고, 그들 자신에게 나의 성난 주먹을 불러 내렸다.

내가 선택했고 나의 정의 분대의 일부가 되도록 불렀던 자들을 나는 사용해 왔고 계속해서 사용할 것이다. 아직 나를 모르는 일부를 포함한 남자들과 여자들이 권위의 위치에 두어졌다.

 적시적소에, 이 부패한 자들에 대한 증거들과 함께 곧 너희는 나의 정의의 손을 보게 될 것이다. 그리고, 너희는 의심의 여지없이 내가 이런 범죄들과 가증스런 일들을 폭로한 배후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에게는 그들의 사악한 길들로부터 돌이킬 시간과 기회가 주어졌었다. 그러나 대신에 대부분이 대적 자신을 계속해서 섬기기로 선택했다. 그들은 자손 대대로 사탄적 의식들과 행습들을 전수하며 수세기동안 이 나라와 세계 전역에서 통치했고 번영했다.

지금 이 현재의 때가, 대중들의 눈이 열려서 사실들을 받아들이고 그것들을 무시하지 않을 준비가 되도록 내가 용이하게 만든 때다. 피에 목마른 독사들의 적은 무리가 행한 것이 무엇에 대한 책임이 있었는지를 지구의 사람들이 직접 보게 될 때, 심지어 가장 굳은 심령조차도 그들의 가증한 일들을 참을 수 없을 것이다. 그들은 이제 충분히 오랫동안 너희의 지구에 엄청난 피해를 입혔으며, 몇몇은 이미 마땅한 벌을 받았다. 이제 고위층의 최고위자들의 일부가 무너질 때이다. 어떤 이들에게는 그들을 폭로하는데 사용된 정보가 가짜처럼 보일 것이다. 그들에 대한 죄목들이 너무나 기괴하기 때문이다.

내 자녀들아, 나의 완벽한 타이밍에 관해서는 아주 신중하게 계획되었다. 그들의 모든 악이 폭로될 것이다. 악이 그늘 속에 존재할 때는 그것이 쉽게 무시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진실을 알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들은 모르는 채로 꽤 행복해한다. 대적도 또한 그의 모든 터무니 없는 행동들이 정상으로 보이도록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그는 내 피조물의 큰 비율을 세뇌했다. 내 자녀들 중 일부는 너무나 자기 위주여서 눈이 멀었다. 대적이 성취하고 있는 것에 대해 눈이 멀었고, 나의 완벽함과 능력, 나의 이름의 능력과 나의 피의 능력에 대해 눈이 멀었다.

지금이 그때이다, 내 사랑들아. 너희가 그의 책략들에 대해 깨어나던지, 아니면 계속 잠들어 있다가 장악당하던지. 이것은 단지 사람이 나의 인류를 대적하는 것이 아니다. 이것은 대적이 그의 악한 계획을 성취하기 위해 사람을 통해 일하는 것이다.

나에게 속한 자들이 나에게 오기를 기다리는 동안 내가 인내심 있고 오래참듯이, 그의 사회적 조작들을 천천히 시행하는 동안 그도 역시 인내심 있다. 그는 나의 빛 대신 그의 어둠을 받아들이도록 내 피조물의 마음을 준비시켰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의 거짓말을 알아볼 수 없기 때문이다.

그의 악한 의제들에 자신을 쉽게 예속시킨 사람들은 세뇌되었다. 그들은 나침판이 없다. 그들은 스스로 생각하지 않고, 절대로 해답을 위해 그의 창조주에게 돌이키지 않은 채로, 군집 사고를 행사한다. 그들은 사람, 그들을 그들 자신의 파괴로 인도하는 사람을 따라간다. 소위 ‘깨여 있는(woke)’ 사람들이 소경을 인도한다 (‘woke’: 특히 인종적, 사회적 차별과 불공정에 대해 ‘깨여 있는’ 사람들을 가리키는 단어). 그는 이제 교묘함을 노골적인 악으로 대체하고 있다. 그리고, 여전히 많은 이들이 그가 조종하고 있다는 것을 인식하지 못한다.

내 자녀들아, 잃어버려진 자들을 위해 기도하는 것, 나에게 속한 자들이 지금 나에게 오도록 기도하는 것이 중요하다. 너희 나라와 세계의 나라들을 위해 기도해라. 대중이 자신의 창조주에 대해 깨어나도록 기도해라. 그것이 그들의 눈이 열리기 위해 그들이 큰 비극을 겪어야 한다는 뜻일지라도 말이다.

너희가 너희의 자연적 눈으로 보는 것의 대부분이 지금 신기루이다. 너희가 보는 모든 것에 있어서 너희는 지금 나의 분별의 능력을 가지고 나의 성령으로 충만한 채로 수행해야만 한다.

이 경주의 끝에서 대적이 속도를 올리고 있다. 그는 짝퉁이다. 그가 하는 모든 것이 순수한 암흑이다. 그의 계획들은 심지어 가장 분별력있는 자들도 속이기 위해 설계되었다. 그는 대중을 속이기 위해 그의 거짓 빛을 사용하기 때문이다.

나는 스스로 계신 이며, 그러므로 유일한 진짜 빛이다. 그리고, 대적의 과거, 현재, 미래의 의제의 폭로와 함께, 나의 피조물은 선택하도록 강제될 것이다. 그들이 그들의 눈가리개를 제거하고 그들의 창조주와 화해하던지, 아니면 그들은 대적 자신의 길들인 세상의 길들에 의해 최면에 빠진 채로 남아있을 것이다.

너희의 갑주를 입어라, 내 사랑들아. 잃어버려진 자들을 위해 기도해라. 풍성한 추수를 위해 기도해라. 많은 이들이 곧 결정을 하도록 강제될 것이기 때문이다.

나의 진실하고 완벽한 빛을 따라라, 사칭자가 아니라. 그의 교활함은 인간의 마음에게는 불가해하다. 만일 너희가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께 기반을 두고 있지 않다면, 너희는 가장 확실하게 속을 것이다.

갑주를 입어라, 내 자녀들아. 너희는 나를 필요로 한다.

나는 너희를 사랑한다.

예슈아 하 마쉬악 (예수 그리스도)”

반응형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