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슈아 하마쉬아흐/진리의 검

내 아이야 끝날 때까지 견디라

by 파란앗싸 2021. 8. 24.
반응형

 

https://444prophecynews.com/endure-till-the-end-my-child-victoria-ang/

Endure till the end my child 내 아이야 끝날 때까지 견디라   
AUGUST 22, 2021 10:18 AM - VICTORIA ANG 빅토리아 앵
8/16/21 Received by: Victoria Ang 빅토리아 앵이 받은 말씀

어제 나는 엎드려 기도로 요청했었다 어제부터 : 8/15/21 빅토리아 앵으로부터 그리스도 안에서 친애하는 자매와 형제들이여 나는 오늘 다시 한번 기도를 요청하였다 
지난 6-7개월 동안 나는 말 2마리를 잃었고, 또 3마리를 잃었다... 그리고 곧 4마리의 개를 잃게 될 것이다 수많은 암탉과 병아리들을 잃었다 오직 하나님만이 내가 이렇게 큰 손실로 느끼는 나의 고통을 알고 계신다 나의 개 윌리는 살 의지를 잃었고 나는 그 개를 내려놓기 위해 용기를 내고 강해져야 한다 

내 마음은 완전히 상처로 망가진 것 같다 그리고 당신이 기도해 준다면 매우 감사할 것이다 전진하게 하니 감사하다 
오늘 아침 주님과 기도를 드리며 시간을 보낸 후에 이 말은 하나님의 격려의 말씀이 왔다
8/16/21 내 딸아, 너의 눈물과 노력이 헛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아라 너는 내 왕국을 위해 오랫동안 열심히 일해 왔다 그리고 너의 노력은 상급을 받을 것이다

적의 시간은 너무나 짧도다 천상에서 치열한 전투가 계속된다 모든 전투에는 사상자와 부상자가 있느니라 나는 너의 방패이자 보호자이다 너희에게 해를 끼치지 않을 것이다
그렇다고 해서 전장에서 상처가 생기지 않을 것이라는 뜻은 아니다 계속 내 힘을 끌어모으라 내가 알기로는 너희가 지쳤도다 그리고 악한 자로부터 엄청난 타격을 견디며 걸어왔다 종말까지 너희를 지탱해 줄 것은 나의 힘이다

너희를 지탱하는 그가 나이다 너희의 상처를 치유해 줄 천지의 창조자인 나 여호와이다 나는 너희의 눈물을 닦아주고 안식을 주겠다 내가 내 성경에 기록해 약속한대로 말이다 모든 노동으로 무거운 짐진 자들아 다 나에게로 오라 왜냐하면 너희에게 휴식을 주는 하나님이 바로 나이기 때문이다

내 멍에는 쉽고 짐은 가볍다 나는 결코 너를 떠나지도 포기하지도 않을 것이다 

내 아이야 끝까지 버티고 서 있어라 힘과 용기를 내라 지금 바로 종말이 너희에게 닥쳐왔기 때문이다

내가 바로 네 문 앞에 와있다!

마태11:28-30 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 나는 마음이 온유하고 겸손하니 나의 멍에를 메고 내게 배우라 그리하면 너희 마음이 쉼을 얻으리니 이는 내 멍에는 쉽고 내 짐은 가벼움이라 하시니라

계시록21:4 모든 눈물을 그 눈에서 닦아 주시니 다시는 사망이 없고 애통하는 것이나 곡하는 것이나 아픈 것이 다시 있지 아니하리니 처음 것들이 다 지나갔음이러라

히브리13:5 돈을 사랑하지 말고 있는 바를 족한 줄로 알라 그가 친히 말씀하시기를 내가 결코 너희를 버리지 아니하고 너희를 떠나지 아니하리라 하셨느니라

Yesterday I had requested prayers for having to put my dog down. From yesterday :
8/15/21 From: Victoria Ang
Dear sisters and brothers in Christ,
I come today , once again requesting prayer. In the past 6-7 months I have loss 2 horses, 
3… and soon to be 4 dogs. Numerous hens and chicks. Only God knows the pain that 
I feel from such great loss. Willie my dog has loss the will to live ,and I will have to muster 
up the strength to have him put down.My heart feels completely broken. And your prayers 
would be greatly appreciated.Thank you in advance.❤️🙌🏻🙌🏻🙏🏻 After spending time with 
the Lord this morning in prayer ,this word came forth for Gods encouragement ::
8/16/21 My daughter, know your tears and efforts have not been in vain. You have worked 
long and hard for my Kingdom. And your efforts will be rewarded.

The enemy’s time is so very short. The battle in the heavenlies rages on. In every battle there 
are casualties and wounded. I am your shield and protector. No harm shall befall you. That 
does not mean there will not be wounds from the battlefield. Continue to draw upon my 
strength. As I know you are weary. And have endured tremendous blows from the evil one. 
It is my strength that will carry you through till the end. It is I AM, the maker of heaven and 
earth that will heal your wounds. I will dry your tears and give you rest. As I have said in my 
word, Come to me all that labor and are heavily laden. For it is I that will give you rest. 
My yoke is easy and my burden light. I will never leave nor forsake you. Endure till the end 
my child. Be of good cheer. For the end is right upon you. I am at the door!

 

반응형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