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슈아 하마쉬아흐/진리의 검

너희가 사랑하는 자들로부터 분리가 발생하므로, 이 때에 너희 중 일부는 슬픔을 겪게 될 것이다.

by 파란앗싸. 2021. 8. 8.
반응형

2021년 8월 6일 ‘글린다’ 자매가 전달한 메세지입니다.
“너희가 사랑하는 자들로부터 분리가 발생하므로, 이 때에 너희 중 일부는 슬픔을 겪게 될 것이다.”

“내 자녀들아,
너희가 사랑하는 자들로부터 분리가 발생하므로, 이 때에 너희 중 일부는 슬픔을 겪게 될 것이다.

너희 중 많은 이들은 결코 너희를 떠나지 않을 거라고 너희가 생각했던 자들이 너희의 행복에 대해서는 아무 생각이 없이 실제로 그렇게 하는 것을 꽤 만족스러워한다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초조해하지 말아라.
내가 너희를 조금 더 오래 안전하게 지킬 수 있도록, 너희가 볼 수 있도록 내가 그들 안에 어둠을 증가시켰다.

이것이 이루어질 때, 세상에서 너희 편은 거의 없을 것이고, 오직 나의 빛을 지닌 자들 뿐일 것이다.

너희는 세상에 속해 있지 않다.
너희가 거기 있는 동안 너희가 배울 수 있도록 나는 세상에서 가족들과 친구들과 배우자들을 준다.

그러나, 모든 연합이 나에게 속한 것은 아니다.
너희 중 많은 이들이 내가 정하지 않은 연합으로 들어갔다.

너희 중 많은 이들이 나를 알지 못하고 나를 알고 싶어하지 않는 가족 구성원들과 친구들을 가지고 있다.

너희 중 많은 이들이
그들이 나에 의해 정해지지 않았다고 내가 너희에게 보여준 후에도 관계를 계속했다.

내가 너희를 인도할 때 순종하고, 무엇이 최선인지를 내가 안다는 것을 신뢰해라.

너희가 잃어버린 자들에 대해 슬퍼할 때, 내가 너희를 위로할 것이다.”


글린다 노트:
보통은 내가 한달에 한번도 꿈을 꾸지 않지만, 지난 한달 정도는 내가 매일 밤 꿈을 꾸기 시작했습니다. 대부분은 자기 전에 피자를 너무 많이 먹었을 때 꾸는 것과 같은 뒤섞인 꿈들입니다. 그러나, 7월 24일 아침에는 내가 이 꿈을 꾸었는데, 그 꿈에서 내가 나의 친구였던 누군가에게 이야기하고 있었는데, 그가 갑자기 바로 내 면전에서 나에 대해 폄하하는 발언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이것이 우리를 좋아한다고 우리가 생각하는 사람들이 바로 우리 면전에서 우리를 공격하기 시작하게 될 것이라는 예언적 암시라고 믿습니다. 그 꿈에서, 나는 상처받고 당황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반응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돌아서서 그에게서 떠났습니다.


<시편 127:1, 킹제임스 흠정역>
‘{주}께서 집을 세우지 아니하시면 그것을 세우는 자들의 수고가 헛되며 {주}께서 도시를 지키지 아니하시면 파수꾼의 깨어 있음이 헛되도다.’

<고린도후서 6:14, 킹제임스 흠정역>
‘너희는 믿지 않는 자들과 더불어 공평하지 않게 멍에를 같이 메지 말라. 의와 불의가 어찌 사귀겠느냐? 빛과 어둠이 어찌 친교를 나누겠느냐?’

<시편 23:3, 킹제임스 흠정역>
‘내 혼을 회복시키시며 자신의 이름을 위하여 의의 길로 나를 인도하시는도다.’

<시편 41:9, 킹제임스 흠정역>
‘참으로 내가 신뢰한 나의 친한 친구 곧 내 빵을 먹은 자가 자기 발꿈치를 들어 나를 대적하였나이다.’

<마태복음 24:9-10, 킹제임스 흠정역>
‘그때에 그들이 너희를 넘겨주어 고통 받게 하고 너희를 죽이리니 너희가 내 이름으로 인해 모든 민족들에게 미움을 받으리라.
그때에 많은 사람이 실족하고 서로 배반하여 넘겨주며 서로 미워하고’

<마태복음 24:13, 킹제임스 흠정역>
‘그러나 끝까지 견디는 자 곧 그는 구원을 받으리라.’

반응형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