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슈아 하마쉬아흐/진리의 검

너희는 나의 성령이 마지막으로 쏟아부어지는 때에 걷고 있다.

by 파란앗싸 2021. 9. 2.
반응형

 

 

2021년 9월 1일 ‘글린다’ 자매가 전달한 메세지입니다.
“너희는 나의 성령이 마지막으로 쏟아부어지는 때에 걷고 있다.”

“내 자녀들아, 큰 영적 전환이 시작되었다. 너희는 나의 성령이 마지막으로 쏟아부어지는 때에 걷고 있다.

너희는 이제 불신자들이 십자가로 오도록 돕기 위한 기적들과 표적들과 이적들의 강력한 쏟아부음을 보게 될 것이다.

나는 다가오는 사건들을 위해 더욱 예비되도록 준비하기 위한 평화의 시기를 내 백성들에게 주었다.

그 시기는 이제 끝났고, 이 평화의 시기에 너희를 대적해서 오는 것으로부터 저지되고 있었던, 너희 혼의 대적과 동행하는 자들이 풀려났다.
하나씩 하나씩 그들이 다양한 방식들로 너희를 대적해서 오기 시작할 때, 너희는 이것의 진실을 속히 깨닫게 될 것이다.

나의 강력한 성령의 이 마지막 쏟아부음 가운데, 만일 너희가 나의 뜻 가운데 걷는다면 너희는 너희의 은사들 가운데 수행할 것이다.

만일 너희가 나의 사용에 적합한 그릇이 되도록 너희 육체의 열망들을 십자가에 못 박는다면, 내가 이 때에 너희를 사용할 것이며, 너희는 크게 상을 받을 것이다.

이 강렬한 핍박의 때에, 너희의 입장을 고수하고, 너희가 행하고 말하는 모든 것에 있어서 나를 영화롭게 해라, 내 자녀들아.

너희를 대적해서 오는 자들은, 만일 끝까지 그들이 회개하고 나를 받아들이지 않는다면, 죽음보다 훨씬 더 심한 운명을 직면한다.

그들은 그들이 이해할 수 없는 것을 핍박한다. 영적이지 않으므로, 말씀과 설교가 그들에게는 어리석은 것처럼 보인다.
만일 그들이 회개하지 않는다면, 그들의 파괴는 속히 그리고 해결책없이 올 것이다.

이 모든 것을 통해 내가 너희와 함께 있다는 것을 기억해라.
매초마다 내가 너희와 함께 있다. 나는 너희를 떠나지 않을 것이다.”


‘{주}께서 자신의 군대 앞에서 친히 목소리를 내시리로다. 그분의 진영은 심히 크며 자신의 말씀을 집행하시는 이는 강하시도다. {주}의 날이 크고 심히 두려우니 누가 그 날을 견디리요? {주}께서 이르시되, 그런즉 너희는 이제 또한 금식하고 슬피 울고 애곡하며 너희 마음을 다하여 내게로 돌아오라, 하시나니 너희 옷을 찢지 말고 너희 마음을 찢으며 {주} 너희 [하나님]께로 돌아올지어다. 그분은 은혜로우시며 긍휼이 많으시며 분노하기를 더디 하시며 큰 친절을 베푸사 재앙에서 뜻을 돌이키시나니’ (요엘 2:11-13, 킹제임스 흠정역)

‘그 뒤에 내가 내 영을 모든 육체 위에 부어 주리니 너희의 아들딸들은 대언하며 너희의 늙은이들은 꿈을 꾸고 너희의 젊은이들은 환상들을 보리라. 또 그 날들에 내가 내 영을 남종과 여종들 위에 부어 주며 하늘들과 땅에서 이적들을 보이리니 곧 피와 불과 연기 기둥들이로다. 크고 두려운 {주}의 날이 이르기 전에 해가 변하여 어둠이 되고 달이 변하여 피가 되려니와 누구든지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출을 받으리니 {주}가 말한 대로 시온 산과 예루살렘에 구출이 있으며 또 {주}가 부를 남은 자들에게도 구출이 있으리라.’ (요엘 2:28-32, 킹제임스 흠정역)

‘십자가를 선포함이 멸망하는 자들에게는 어리석은 것이로되 구원받은 우리에게는 [하나님]의 권능이니라. 기록된바, 내가 지혜로운 자들의 지혜를 무너뜨리고 분별 있는 자들의 명철을 쓸모없게 만들리라, 하였으니’ (고린도전서 1:18-19, 킹제임스 흠정역)

반응형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