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슈아 하마쉬아흐/진리의 검

너희는 새로운 시기로 들어가고 있다.

by 파란앗싸 2021. 11. 14.
반응형

 

 

 

2021년 11월 12일 'Godshealer7' 채널의 바바라 자매가 받은 메세지입니다.

 "마치 아무 결과가 없는 것처럼 너희가 이런 악한 상태에서 계속하지는 못할 것이다."

내가 댄 형제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어제 내가 계속해서 '너희는 새로운 시기로 들어가고 있다.'를 들었어.

오늘 아침에도 이것을 다시 여러번 들었어."

그래서, 나는 그것이 어떤 종류의 시기인지를 물었고, 주님께서 이렇게 대답하셨습니다.

"말할 수 없는 악의 시기이다.

공기 중에 유황의 냄새, 불타는 살의 냄새가 바람에 실려갈 것이다.

그것은 지구에서의 인간 역사 속에서 팬데믹/전염병을 사소한 사건처럼 보이게 만들 것이다.

사람은 나에게 등을 돌렸고, 그에 대한 나의 부르심과 나의 음성을 무시한다.

그는 악령들을 추구하고, 많은 경우에 무고한 자들을 살해하는 시점까지 그것들의 악한 지시들을 따른다.

사람의 미래가 나의 정의의 저울에 달아지고 있다.

너희의 영적 분별이 어디에 있느냐?

마치 아무 결과가 없는 것처럼 너희가 이런 악한 상태에서 계속하지는 못할 것이다.

나의 선지자들 이사야와, 말라기와 , 요엘에 의해 쓰여졌던대로 불 가운에 심판이 올 곳이다."

<이사야 66:16, 킹제임스 흠정역>

'{주}가 불과 자신의 칼로 모든 육체와 변론하리니 {주}에게 죽임을 당할 자가 많으리라.

반응형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