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슈아 하마쉬아흐/진리의 검

이 마지막 날들 동안에, 믿음이 생존에 대한 열쇠이다.

by 파란앗싸 2021. 9. 17.
반응형

 

2021년 8월 13일 ‘엘리자베스’ 자매가 받은 메세지입니다.
“이 마지막 날들 동안에, 믿음이 생존에 대한 열쇠이다.”

(2021년 9월 14일 뉴스레터 속에 있는 메세지입니다.)

“이것은 끝의 때이다. 결코 돌이킬 수 없다. 곧 시간의 바늘이 더 이상 없을 것이다. 쓰여져 있는 모든 것이 곧 결실을 맺을 것이다. 곧, 더 이상 지체함이 없을 것이고, 세상은 어둠 속으로 곤두박질칠 것이다. (여섯째 인)

악이 풀려졌으며, 악령적인 영역이 열렸다. 더 이상 길거리의 춤이나 집안의 유쾌한 소리가 없을 것이다.
슬픔이 땅과 사람들의 심령을 움켜쥘 것이다. (예레미야 애가 2:21)

이 때 동안에, 많은 이들이 나에게로 돌이킬 것이며, 내가 그들을 위로할 것이다.
나는 결코 나에게 속한 자들, 나의 양들을 떠나거나 버리지 않을 것이다!
내가 그들의 위대한 목자이며, 그들을 더 푸른 초장으로 인도할 것이다. (요한복음 10:14-15)

만일 그들이 그들의 믿음을 작동시킨다면, 내가 폭풍의 때에 그들의 안전이 될 것이다.
믿음은 산을 움직일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해라. 그리고, 믿음은 폭풍을 멈출 수 있다! (마태복음 17:20)

이 마지막 날들 동안에, 믿음이 생존에 대한 열쇠이다. 그것이 너희의 미래를 여는 열쇠이다.
그것을 풍성하게 가질 수 있는 은혜를 위해 기도해라.
그것을 가지고 너희가 용과 그의 하수들을 살육할 수 있기 때문이다.

두려움의 영이 인류의 심령을 장악했다. 그것이 비술로, 마법으로, 주술로, 악한 자에게로 가는 입구이다.
지금 그 문을 닫아라. 그리고 그것의 근처에도 가지 말아라! 오직 믿음의 문만 두드리고, 나를 신뢰해라.

곧 내 백성들은 숨으러 갈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일부에게는, 그것이 쉬울 것이다. 그들이 이미 준비했기 때문이다.
일부에게는, 그것이 불을 통과해서 걷거나 홍수 속을 헤치며 걷는 것과 같을 것이다. 그러나, 이 때 동안에 내가 너희와 함께 할 것이다. (이사야 43:2)

이 세상의 길들을 본받지 말고, 사람을 따르지 말아라. 그것은 올무, 덫이다! (예레미야 17:5)
이런 일들을 하는 자들에게 파괴가 올 것이다. 악어의 입이 탁 닫히는 것처럼, 그들의 사망이 그러할 것이다.
(그때 나는 영 가운데 거대한 악어가 탁하고 입을 꽉 닫는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나의 안내를 추구하는 자들을 안내할 것이다. 나는 나를 따르는 자들을 인도할 것이다.

뱀의 독에 대해 경고를 받아라. 조심하고, 참여하지 말아라.
나의 성령의 그 내적 음성을 따라라. 그러면, 너희는 안전하게 지켜질 것이다. 다른 음성을 따르면, 너희의 파멸이 확실히 올 것이다.
굳게 서라. 악에게 순응하지 말고, 악마에게 너희 삶이나 몸에 대해 틈을 주지 말아라. (에베소서 4;27)

때가 점점 더 어려워질 것이다. 그러나, 내 자녀들은 타협하지 않고, 단단한 반석 위에 굳게 그리고 한결같이 서겠다는 결단을 가져야만 한다!
만일 너희가 반석 위에 서 있다면, 그때는 너희가 혼동과 혼란과 파괴의 모래 속으로 가라앉지 않을 것이다.
내가 그 반석이라고 내 백성들에게 말해라. 내가 지브롤터의 바위다.
나는 흔들리지 않을 것이며, 너희가 설 단단한 기반을 제공할 것이다! (시편 31:3)

내가 곧 간다! 이기는 자들을 위해, 나의 상이 나와 함께 있을 것이다!
예수

그 다음에 나는 주님께 다른 것이 더 있는지를 물었고, 이것을 들었습니다:

“축제할 때가 바로 길모퉁이 너머에 있다. 곧 우리가 모두 함께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기뻐하라. 그리고 너희의 눈을 나에게 집중하고 있어라.”


<예레미야 애가 2:21, 킹제임스 흠정역>
‘젊은이와 늙은이가 길바닥에 누웠사오며 나의 처녀들과 나의 청년들이 칼에 쓰러졌나이다. 주께서 친히 분노하시는 날에 그들을 죽이시되 불쌍히 여기지 아니하시고 죽이셨나이다.’

<요한복음 10:14-15, 킹제임스 흠정역>
‘나는 선한 목자라 내 양들을 알고 내 양들도 나를 아노라. [아버지]께서 나를 알 듯이 내가 [아버지]를 아노니 나는 양들을 위해 내 생명을 버리노라.’

<마태복음 17:20, 킹제임스 흠정역>
‘예수님께서 그들에게 이르시되, 너희가 믿지 아니하기 때문이로다. 진실로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에게 만일 겨자씨 한 알만 한 믿음이 있을진대 너희가 이 산에게 말하여, 여기서 저 너머로 옮겨 가라, 하면 그것이 옮겨 갈 것이요, 또 너희에게 불가능한 것이 아무것도 없으리라.’

<이사야 43:2, 킹제임스 흠정역>
‘네가 물 가운데로 지나갈 때에 내가 너와 함께하리라. 강들을 건널 때에 강들이 네 위로 넘쳐흐르지 못하며 네가 불 속을 걸어갈 때에 타지도 아니하고 불꽃이 너를 사르지도 못하리니’

<예레미야 17:5, 킹제임스 흠정역>
‘{주}가 이같이 말하노라. 사람을 신뢰하며 육체를 자기 무기로 삼고 마음이 {주}에게서 떠난 사람은 저주를 받으리라.’

<에베소서 4;27, 킹제임스 흠정역>
‘또 마귀에게 틈을 주지 말라.’

<시편 31:3, 킹제임스 흠정역>
‘주는 나의 반석이시며 나의 요새시오니 그러므로 주의 이름을 위하여 나를 인도하고 지도하소서.’

반응형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