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슈아 하마쉬아흐/진리의 검

지구에서 나의 영광의 그릇이 되어라.

by 파란앗싸 2021. 9. 17.
반응형

 

2021년 9월 16일 ‘글린다’ 자매가 전달한 메세지입니다.
“지구에서 나의 영광의 그릇이 되어라.”

“내 자녀들은 곧 많은 도전들을 직면하게 될 것이다. 핍박과 미혹과 함께, 많은 부족함이 지구로 오고 있다.
그들이 미혹될 수 없다고 생각하는 자들 중 많은 이들이 실제로 스스로 미혹되어 있다.

내 자녀들아, 모든 것을 나의 거룩한 말씀에 견주어 시험해 보도록 주의해라.
나의 말씀이 무엇이 진실인지를 증명할 것이다.

너희의 지극히 거룩한 믿음을 굳건하게 하고, 너희가 하는 모든 일 가운데 내가 너희와 함께 있다는 것을 알아라.
너희가 무엇을 통과해서 걷든지간에 내가 너희와 함께 있다.

내가 이 때로 너희를 부르기 전에 나는 그 모든 것을 예견했다.
너희 각각은 지금 너희가 직면하게 될 것을 위해 고유하게 갖추어져 있다. 하루하루 나를 영화롭게 하는 방식으로 걸어라.

지구에서 나의 영광의 그릇이 되어라. 상황에 관계없이, 흔들릴 수 없는 의의 자녀들이 되어라.

악한 자가 너희의 길을 힘들게 만들기를 추구한다. 너희의 믿음에 있어서 요지부동하게 남아있고, 끝까지 견뎌라.
끝이 이제 그리 멀지 않기 때문이다.

너희는 곧 여기서 나와 함께 집에 있게 될 것이며, 너희의 상들이 높이 쌓이고 있다.”


<디모데후서 3:12, 킹제임스 흠정역>
‘참으로 그리스도 예수님 안에서 하나님의 뜻대로 살고자 하는 모든 자는 핍박을 받을 터이나’

<요한복음 15:18, 킹제임스 흠정역>
‘세상이 너희를 미워하면 그것이 너희를 미워하기 전에 나를 미워한 줄 너희가 아느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21, 킹제임스 흠정역>
‘모든 것을 시험해 보고 선한 것을 굳게 붙들라.’

<요한1서 4:1, 킹제임스 흠정역>
‘사랑하는 자들아, 영을 다 믿지 말고 오직 그 영들이 [하나님]께 속하였는지 그것들을 시험하라. 이는 많은 거짓 대언자들이 나와서 세상에 들어왔기 때문이라.’

<로마서 10:17, 킹제임스 흠정역>
‘그런즉 이와 같이 믿음은 들음에서 오며 들음은 [하나님]의 말씀에서 오느니라.’

<다니엘 7:20-22, 킹제임스 흠정역>
‘내가 그의 머리에 있던 열 뿔과 또 솟아 난 다른 뿔에 대한 진실을 알고자 하였는데 그것 앞에서 세 개가 넘어졌더라. 그 뿔에는 눈들도 있고 심히 큰일들을 말하는 입도 있더라. 그것의 모습이 그의 동료들보다 더 견고하더라. 내가 보니 바로 그 뿔이 성도들과 싸워 그들을 이겼으나 마침내 [옛적부터 계신 이]가 오셔서 [지극히 높으신 이]의 성도들에게 심판을 주셨으므로 때가 이르매 성도들이 그 왕국을 소유하였더라.’

반응형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