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슈아 하마쉬아흐/진리의 검

절대 포기하지 말아라.

by 파란앗싸 2021. 11. 15.
반응형

 

2021년 11월 8일 ‘준’ 자매가 전달한 메세지입니다. 

“절대 포기하지 말아라.”


"절대 포기하지 말아라."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절대로 ! 나는 결코 너희를 포기한 적이 없다.

믿는 자들에게는 불가능한 것이 아무 것도 없다고  내가 말했을 때, 그것은 아무 것도 없다는 뜻이다.

내가 너희의 모든 필요를 충족시키겠다고 말했을 때, 나는 일부가 아니라,모든 것을 말했다.

나는 너희에 대한 나의 약속과 공급으로부터 도피하고, 너희 심령의 열망들과 내가 행하겠다고 선포했던 것들을 너희에게 주지 않기 위한 이유를 찾으려고 하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내가 제공하는 피함은 너희가 경험하고 있는 시련들과 시험들로부터라고 내가말했다.

나는 길이 되는 것을 결코 그치지 않는다.

내가 피할 길을 만들 때, 내가 너희의 피할 길이다.

나는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이며, 나는 천하무적의 존재다.

나는 항상  존재하는 이다.

나는 너희 가운데 전능하신 이며, 나는 정복당할 수 없다.

나는 압도당할 수 없다.

나는 패배할 수 없다.

내가 항상 너희와 함께 한다."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대적이 그것을 가지고 너희를 협박하고 너희를 그 속으로 던져넣는 고난의 불의 용광로에 관심을 기울이지 말아라."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자연적인 것은 항상 나의 초자연적인 능력보다 열등하다.

일어나서, 너희의 하나님이 너희를 구출할 수 있으며, 너희는 불법적 권세들과 능력들과 어둠의 정사들에게 절하고 굽히지 않을 것이라고 선포해라.

너희는 내가 너희에게 많을 것이라고 말했던 시련들과 시험들과 고난들에 굴하거나 흔들리지 않을 것이라고 선포해라.

내가 너희를 그 모든 것들로부터 구출할 것이다.

그것들은 나를 제압할 수 없으며, 너희가 일어나서 내가 너희와 함께 한다고 담대하게 선포할 때 그것들은 너희를 압도할 수 없을 것이다.

그리고, 내가 너희를 불의 시련들로부터 데리고 나오며 그것들로부터 구출하고 손상되지 않고 상하지 않게 할 뿐만 아니라. 진급과 영광도 가져올 것이다.

너희는 나의 천하무적한 자들이다.

그리고, 내가 대적을 무찌르고, 악한 자들을 짓밟고 너희와 너희가 사랑하는 자들을 대적해서 위조된 그의 무기들을 깨뜨리고, 내가 너희에게 주는 나의 믿음의 방패로 그의 모든 불화살들을 소멸할 것이다.

내가 악마의 일들을 파괴하러 왔으므로, 나는 너희도 똑같은 일을 하도록 만들 것이다.

나는 너희를 뱀의 머리를 자르고 나의 성령의 검으로 어두운 자의 계획들을 좌절시킬 천하무적의 전사라고 부른다.

그리고, 내 안에서 항상 너희가 승리하게 만들 천하무적의 존재인 내 안에서 너희가 행사하는 믿음 때문에 아무 것도 너희에게 불가능하지 않을 것이다."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마가복음 9:23, 킹제임스 흠정역>

'예수님께서 그에게 이르시되, 네가 만일 믿을 수 있거든 믿는 자에게는 모든 것이 가능하니라, 하시니'

<히브리서 13:5, 킹제임스 흠정역>

'너희의 행실을 탐욕이 없게 하고 너희가 가진 것들로 만족하라. 그분께서 이르시되,내가 결코 너를 떠나지 아니하고 너를 버리지 아니하리라,하셨느니라.'

<빌립보서 4:19, 킹제임스 흠정역>

'오직 내 [하나님]께서 그리스도 예수님을 통해 영광 가운데서 자신의 부요하심에 따라 너희의 모든 필요를 공급하시리라.'

<고린도전서 10:13, 킹제임스 흠정역>

'사람에게 공통적으로 있는 시험 외에는 너희가 어떤 시험도 당하지 아니하였나니 [하나님]은 신실하사 너희가 감당할 수 있는 것 이상으로 시험 당하는 것을 너희에게 허락하지 아니하시고 또한 그 시험과 함께 피할 길을 내사 너희가 능히 그것을 감당하게 하시느니라.'

<요한복음 14:6, 킹제임스 흠정역>

'예수님께서 그에게 이르시되,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를 통하지 않고는 아무도 [아버지]께 오지 못하느니라.'

<에베소서 6:11-17, 킹제임스 흠정역>

'너희가 마귀의 간계들을 능히 대적하며 서기 위해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입으라. 우리는 살과 피와 맞붙어 싸우지 아니하고 정사들과 권능들과 이 세상 어둠의 치리자들과 높은 처소들에 있는 영적 사악함과 맞붙어 싸우느니라. 그러므로 너희가 악한 날에 능히 버티어 내고 모든 일을 행한 뒤에 서기 위해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취하라. 그런즉 서서 진리로 너희 허리를 동여매고 의의 흉갑을 입으며 화평의 복음을 예비한 것으로 너희 발에 신을 신고 모든 것 위에 믿음의 방패를 취하며 그것으로 능히 저 사악한 자의 모든 불화살을 끄고 구원의 투구와 /성령]의 검 곧 [하나님]의 말씀을 취하라.'

<요한 1서3:8, 킹제임스 흠정역>

'죄를 범하는 자는  마귀에게 속하나니 마귀는 처음부터 죄를 짓느니라. [하나님]의 [아들]이 나타나신 목적은 이것이니 곧 그분께서 마귀의 일들을 멸하시려는 것이라.'

반응형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