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슈아 하마쉬아흐/진리의 검

(참고만)크리스마스 기간에 전쟁이 일어날 것이다

by 파란앗싸 2021. 10. 5.
반응형

 

 

 

Prophetic Dream Reveals War Starting in Europe During Christmas Season

On November 26 2016, I dreamed it was Christmas time and I was in an old, beautiful theater building, in what seemed to be a huge, old European city.  There was a sense of festivities in the air. I was upstairs on the second floor of the theater, gett

z3news.com

 

크리스마스 기간에 전쟁이 일어날 것이다

엘리자베스 머리-10월 3일 2021년

2021년 9월 30일, 나는 오래된 꿈 일기에서 무언가를 찾고 있었는데, 내가 크리스마스 시간에서 받았던 이 꿈을 우연히 발견했다. 그때 나는 성령님에 의해 내가 거의 같은 것을 가지고 있는 두 번째 꿈에 대해 상기시켜 주셨다.

하나는 미국에서, 다른 하나는 유럽의 큰 도시에서 일어났다.

내 영혼으로는 두 사람을 다시 불러들여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 꿈들이 어떤 크리스마스를 가리키는지 내가 알지 못한다는 것을 주목해 주십시오.

하지만 세상의 모든 일이 다 벌어지는 상황에서, 올해가 그 해가 되더라도 나는 놀라지 않을 것이다!

또한, 주님은 나에게 크리스마스를 축하하는 것을 강조하시는 것이 아니라 연중의 시간을 강조하시며이 꿈을 주셨다.

우리는 어떤 전쟁에도 계속 반대해야 한다. 미국이든 다른 곳에서든 전쟁은 없어야 한다.

주님은 지금까지 서구 세계에 친절하고, 오래 참고, 은혜로우시고, 지금까지 자비하셨으나...지금은 심판이 떨어지고 있다...그리고 인재앙이 열리면서 전쟁, 전염병, 기근, 박해, 지진이 일어날 것이다.

첫번째 꿈 : 이 꿈에서 나는 한 무리의 사람들과 일종의 사업을 하고 있었다.

근무하는 동안 우리는 "정부"가 전쟁을 시작하려고 애쓰는 "곰"(러시아)을 찌르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다.

우리는 즉시 임박한 위험을 느꼈고, 도움과 자비를 위해 함께 기도해야 한다고 결정했다. 그때 장면이 바뀐다.

나는 지금 크리스마스를 축하하려는 많은 사람들과 함께 오래된 집에 있었다.

우리는 비행기가 머리 위로 날아가는 소리를 들었을 때 전쟁이 시작되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

그리고 그 다음 우리는 지하 터널을 발견하는데, 그것은 지하 주택으로 이어진다.

일단 그곳에 가면, 우리는 이 어린 소녀를 행복하게 하고 두려워하지 않게 하려고 노력하기로 결심했다.

그래서 우리는 지금 머리 위 비행기에서 폭탄이 떨어지는 소리를 듣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그 날을 축하하려고 노력했다. 그리고 탱크에 맞는 낡은 패션 무기를 찾았다...

제 2차대전처럼 말이다 우리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해야 할지도 모른다고 깨달았다. 꿈은 끝났다

두번째 꿈: 두 번째 "크리스마스에 전쟁이 일어났다" 이 꿈은 Z3NEWS에 게시되었다.

크리스마스 시즌, 계절 유럽전쟁 다른 전쟁 예언 / 꿈 : 전쟁: 꿈과 예언 메시지

반응형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