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슈아 하마쉬아흐/진리의 검

파수하고, 배우고, 이해해라. 사람의 해석은 진리로부터 거리가 멀다.

by 파란앗싸 2021. 9. 5.
반응형

 

2021년 8월 31일 ‘엘리자베스’ 자매가 전달한 메세지입니다.
“파수하고, 배우고, 이해해라. 사람의 해석은 진리로부터 거리가 멀다.”

(2021년 8월 31일 뉴스레터 속에 있는 내용입니다.)

“다가오고 있는 것을 위해 준비해라. 너희의 마음과 심령과 영을 준비해라.
강하고 충성되게 머물고 압력에 못이겨 무너지지 않기로 결심해라.

너희의 약함 가운데, 너희의 힘이 되도록 나를 바라보아라. 너희의 약함 가운데 내가 가장 강하기 때문이다. (고린도후서 12:9)

너희 주위에 있는 자들을 돕기 위해, 내가 너희를 긍휼의 그릇으로 사용하게 하여라. 너희의 의지를 복종해라.
그러면, 너희는 나의 성령에게 사용될 것이다. (로마서 9:23)

알곡과 가라지들 - 마태복음 13:25-30: 울며 이를 가는 것이 많은 이들을 직면하고 있다.
그리고, 그 때가 접근함에 따라, 그들은 그들의 위치를 굳힌다. 이들은 나에게 속한 자들 곁에서 급속하게 자라면서, 좋은 알곡을 목 조르고, 밀어내고, 파괴하려는 가라지들이다.

그들이 연약하거나 취약하지 않도록, 알곡은 그들 자신을 강화하고 강하게 만들 필요가 있다.

교제 - 고린도전서 5:9-13: 이제 너희가 누구와 소통하고 교제하는지를 주의해라. 영 가운데, 많은 이들이 지금 오염되어 있고, 너희에게 많은 해를 끼칠 수 있기 때문이다.

너희가 함께 하는 사람들에 대한 진실을 보여주도록, 오직 나에게만 의존해라!

말씀 - 마태복음 7:24-39:
너희의 심령을 경호해라. 너희의 마음을 경호해라! 만일 너희가 말씀 안에 있지 않다면, 그때는 너희가 연약하며, 거짓말과 미혹에 굴복할 것이다.
너희의 결말이 올 것이며, 그것은 너희에게 좋지 않을 것이다.
오직 나의 말씀 안에 뿌리를 내린 자들만이 강하게 남아있을 것이며, 지금 필요로 되는 용기를 소유할 것이다!

경고들이 나의 종들을 통해 나아갔다. 그들은 나를 위해 그들의 임무를 행했으며, 계속할 것이다.

서로를 위해 기도하라. 날들이 짧아지고 있고, 나의 강림이 가까워지고 있기 때문이다.

많은 이들이 이 환란들에서 벗어날 길을 기다리고 있다. 그러나, 내가 너희에게 말하는데, 사드락과 메삭과 아벳느고와 같이, 내가 그 불 가운데 있을 것이다.

성경 말씀이 말하는 것과 같이, 마지막 나팔에, 내가 나에게 속한 자들을 위해 갈 것이다. (고린도전서 15:51)
그러므로, 파수하고, 배우고, 이해해라. (말씀과 예언에 대한) 사람의 해석은 진리로부터 거리가 멀다.

진실하게 머물러라. 용기를 가져라. 두려워하지 말아라. 내가 너희와 함께 있다.

너희의 구세주,
예수

나는 조금 기다렸고, 그 다음에 이것을 들었습니다:

“해가 어두워지고, 달이 빛을 잃을 것이며, 별들이 떨어질 것이다. 나의 도착의 때에 그러할 것이다. 하늘을 올려다 보아라. 그러면, 너희는 나의 이적들과 나의 표적들을 볼 것이다.”
(마태복음 24:29-30)

이 뉴스레터를 준비하는 종안, 나는 위의 메세지와 관련해서 이 구절들을 나누도록 인도되었습니다:

‘네가 물 가운데로 지나갈 때에 내가 너와 함께하리라. 강들을 건널 때에 강들이 네 위로 넘쳐흐르지 못하며 네가 불 속을 걸어갈 때에 타지도 아니하고 불꽃이 너를 사르지도 못하리니’ (이사야 43:2, 킹제임스 흠정역)

‘너희는 이전 일들을 기억하지 말며 옛날 일들을 깊이 생각하지 말라. 보라, 내가 새 일을 행하리니 이제 그것이 나타나리라. 너희가 그것을 알지 못하겠느냐? 심지어 내가 광야에 길을 내며 사막에 강들을 내리니’ (이사야 43:18-19, 킹제임스 흠정역)

반응형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