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슈아 하마쉬아흐/진리의 검

악한 자가 너희를 잡으러 온다, 내 자녀들아. 그리고, 죄의 무거운 무게 아래에 있는 자들은 이 때에 그를 피할 수 없을 것이다.

by 파란앗싸 2021. 9. 6.
반응형

 

2012년 5월 3일 ‘글린다’ 자매가 전달한 메세지입니다.
“악한 자가 너희를 잡으러 온다, 내 자녀들아. 그리고, 죄의 무거운 무게 아래에 있는 자들은 이 때에 그를 피할 수 없을 것이다.”

내가 주님을 흠모하며 깊이 예배하고 있었을 때, 사슬이 내 손에, 그 다음에 내 발에 나타났고, 그 다음에 족쇄가 내 다리에 나타났습니다. 나는 소리치며 나에게서 그 사슬들을 끊어달라고 그분께 애원했습니다. 그리고, 그분께서 이 메세지를 이야기하기 시작하셨습니다.

“내 신부는 자신을 세상과 그것의 길들의 노예로 만들었다.
나는 그녀가 자신을 자유케 하기를 열망하지만, 그녀는 그러려고 하지 않는다.
그녀는 내가 그녀에게 줄 수 있는 모든 것보다 육체의 쾌락들을 더 좋아했기 때문이다.”

영 가운데, 나는 세상과 거기 있는 모든 사람들을 보았습니다. 처음에는 그들이 모두 세상을 향해 걷고 있었고, 그 다음에 일부가 돌이켜서 만왕의 왕을 예배하기 시작했습니다. 돌이켰던 무리가 그분을 예배하는 동안, 나는 금빛 기름이 하늘에서 그분의 손으로부터 그들 위에 쏟아부어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들이 예배하는 동안, 계속해서 세상을 향해 걸었던 무리는 어둠과 혼란 속으로 더 깊이 이동하며 무겁게 신음했습니다.

“내 신부의 사슬들은 그녀 자신의 죄 속에 구축되어 있으며, 내가 이미 그녀를 자유케 했고 죄로부터 그녀의 자유를 명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그것들을 내려놓기를 거절한다.

나는 내 자녀들을 반복해서 불렀지만, 그들은 돌이키지 않았으며, 이제 심판이 지구로 와야만 한다.
죄로부터 돌이키지 않는 자들은 멸망할 것이다. 죄의 삯은 사망이기 때문이다, 내 자녀들아.

왜 너희는 빛보다 어둠을 더 좋아하느냐?
나는 나를 섬기고 나의 길들 가운데 걷는 자들에게 어떤 좋은 것도 아끼지 않는데도, 너희는 거절하고 속박 속에서 계속하기 때문이다.

너희는 더 이상 자유를 위해 부르짖지 않는다.
너희는 너희의 죄 가운데 위로를 발견했고 나와 나의 길들보다 그것들을 더 좋아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진실로 내 눈에 비통하다.”

영 가운데, 나는 사슬에 묶인 사람들이 죄를 지을 때, 그들의 사슬들이 점점 더 무거워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어둠의 모든 행동, 모든 행위들이 너희의 사슬에 첨가한다. 너희는 너희의 속박을 보지 못하느냐?
너희는 너희의 죄의 무게를 느끼고 온 심령을 다해 나를 섬기기 위해 자유케 되기를 갈망하지 아니하느냐?
너희는 나를 옛 애인처럼 제쳐두었고 세상과 어울리기 시작했다.”
(그분께서 그렇게 말씀하셨을 때, 나는 그분의 음성에서 큰 비통한 슬픔을 들었습니다.)

“악한 자가 너희를 잡으러 온다, 내 자녀들아.
그리고, 죄의 무거운 무게 아래에 있는 자들은 이 때에 그를 피할 수 없을 것이다.
지금 돌이켜라 나에게로 돌이키고 부르짖어라. 그러면, 내가 너희를 자유케 할 것이다.”


<로마서 6:16, 킹제임스 흠정역>
‘너희 자신을 누구에게 종으로 내주어 순종하게 하면 너희가 순종하는 그 사람의 종이 되는 줄을 너희가 알지 못하느냐? 혹은 죄의 종으로 사망에 이르고 혹은 순종의 종으로 의에 이르느니라.’

<고린도후서 6:14, 킹제임스 흠정역>
‘너희는 믿지 않는 자들과 더불어 공평하지 않게 멍에를 같이 메지 말라. 의와 불의가 어찌 사귀겠느냐? 빛과 어둠이 어찌 친교를 나누겠느냐?’

<시편 84:11, 킹제임스 흠정역>
‘{주} [하나님]은 해와 방패가 되시나이다. {주}께서 은혜와 영광을 주시며 곧바르게 걷는 자들에게 좋은 것을 아끼지 아니하시리이다.’

<요한복음 8:34, 킹제임스 흠정역>
‘예수님께서 그들에게 대답하시되, 진실로 진실로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누구든지 죄를 짓는 자는 죄의 종이니라.’

<누가복음 5:32, 킹제임스 흠정역>
‘나는 의로운 자들을 부르러 오지 아니하고 죄인들을 불러 회개하게 하려고 왔노라, 하시니라.’

<요한복음 8:36, 킹제임스 흠정역>
‘그러므로 [아들]이 너희를 자유롭게 하면 너희가 참으로 자유롭게 되리라.’

<사도행전 3:19, 킹제임스 흠정역>
‘그런즉 너희는 회개하고 회심하라. 그리하면 새롭게 하는 때가 [주]의 앞으로부터 이를 때에 너희 죄들이 말소될 것이요,’

<로마서 6:23, 킹제임스 흠정역>
‘죄의 삯은 사망이나 [하나님]의 선물은 예수 그리스도 우리 [주]를 통해 얻는 영원한 생명이니라.’

<야고보서 4:4, 킹제임스 흠정역>
‘너희 간음하는 남자들과 간음하는 여자들아, 세상과 친구가 되는 것이 [하나님]과 원수 되는 것인 줄 너희가 알지 못하느냐? 그러므로 누구든지 세상의 친구가 되고자 하는 자는 [하나님]의 원수가 되느니라.’

<에베소서 5:27, 킹제임스 흠정역>
‘또 그것을 점이나 주름이나 그런 것이 없는 영광스런 교회로 자기를 위해 제시하려 하심이며 교회가 거룩하고 흠이 없게 하려 하심이라.’

<베드로후서 2:9, 킹제임스 흠정역>
‘[주]께서 하나님을 따르는 자들은 시험들에서 건질 줄 아시고 또 불의한 자들은 심판의 날까지 예비해 두사 벌할 줄 아시되’

반응형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