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슈아 하마쉬아흐/성경말씀

A-do-ni Tsu-ree

by 파란앗싸. 2021. 7. 24.
반응형

다뷛의 시.

나의 반석이신 (YHUH)יהוה를 송축하여라. 그분은 전쟁을 위하여 내 손을 가르치는 분이시니 전쟁을 위하여 내 손가락을 가르치는 분이시다.

לדוד ברוך יהוה צורי המלמד ידי לקרב אצבעותי למלחמה

그분은 나의 인애시며 나의 산성이시며 나의 피난처시며 나를 구하는 분이시며 내가 피하는 나의 방패시며 내 백성을 내 아래 복종하게 하시는 분이시다.

חסדי ומצודתי משגבי ומפלטי לי מגני ובו חסיתי הרודד עמי תחתי

찬양들(시편)144장 1~2절

2021년 4월 14일 ‘글린다’ 자매가 전달한 메세지입니다.
“전례없는 규모의 폭풍”

“내 자녀들아,
왜 너희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고 있는 것처럼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느냐?
너희의 세계 전체가 결코 되돌아올 수 없는 방식들로 변화하고 있다.

나는 전례없는 규모의 폭풍이 너희에게 임하며, 곧 풀려질 것이라고 너희에게 말했었다.
이것은 너희 삶의 여러 영역들에서의 폭풍이며, 오직 나와 가까이 걷는 자들만이 그것을 항해할 수 있을 것이다.

이 폭풍 전에는 아무런 경고가 없을 것이다. 이것은 격렬하게 너희에게 임할 것이다.

지금 너희의 믿음을 준비해라. 너희가 이전에는 이와 같은 폭풍을 본 적이 없기 때문이다.

<마태복음 7:24-25, 킹제임스 흠정역>
‘그러므로 누구든지 나의 이 말들을 듣고 그것들을 행하는 자를 나는 자기 집을 반석 위에 지은 지혜로운 사람과 같다 하리라. 
비가 내리고 홍수가 나고 바람이 불어 그 집에 부딪치되 그 집이 무너지지 아니하였나니 이는 그것을 반석 위에 세웠기 때문이라.’

<누가복음 6:48, 킹제임스 흠정역>
‘그는 집을 짓되 깊이 파고 기초를 반석 위에 놓은 사람과 같도다. 
홍수가 나고 물살이 그 집에 세차게 부딪치되 그 집을 흔들지 못하였나니 이는 그것을 반석 위에 세웠기 때문이라.’

<빌립보서 4:7, 킹제임스 흠정역>
‘그리하면 모든 이해를 뛰어넘는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예수님을 통해 
너희 마음과 생각을 지키시리라.’

<시편 91:11, 킹제임스 흠정역>
‘그분께서 자신의 천사들에게 너에 대한 책무를 주사 네 모든 길에서 너를 지키게 하시리라.’

반응형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