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슈아 하마쉬아흐/성경말씀

Eh-lo-hay Ah-vee

by 파란앗싸 2021. 9. 18.
반응형

 

(YHUH)יהוה 나의 힘이시고, 찬송이시며, 나의 구원(리슈아לישועה)이시다. 이분이 나의 하나님이시니 내가 그를 찬양할 것이고 이분이 내 아버지의 하나님이시니 내가 그를 높일 것이다.

עזי וזמרת יה ויהי לי לישועה זה אלי ואנוהו אלהי אבי וארממנהו

이름들(출애굽기)15장 2절

너는 네 하나님 (YHUH)יהוה의 이름을 헛되이 올리지 말아야 한다.(허위로 맹세하지 말아야 한다.) 왜냐하면, 그 이름을 헛되이 올리는 자를 나 (YHUH)יהוה가 그냥 두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לא תשא את שם יהוה אלהיך לשוא כי לא ינקה יהוה את אשר ישא את שמו לשוא

이름들(출애굽기)20장 7절

 

 

 

반응형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