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슈아 하마쉬아흐/진리의 검

나는 다가오는 사건들을 위해 너를 준비시키기 위해 너의 전 생애에 일해왔다.

by 파란앗싸 2021. 10. 5.
반응형

 

2021년 10월 4일 278pikelk 채널의 ‘바바라’ 자매가 전달한 메세지입니다.
“나는 다가오는 사건들을 위해 너를 준비시키기 위해 너의 전 생애에 일해왔다.”

바바라: 내가 부엌의 서랍들을 청소하는 동안, 나는 내가 몇년 전에 적었던 이것을 발견했습니다.

아마 내가 이것을 부활절 쯤에 적었던 것 같습니다.

내가 전에 이것을 나누지 않았던 것 같은데, 이것의 맨 위에 ‘예수님으로부터의 러브레터’ 라고 쓰여져 있습니다.

오늘 이것을 집어들고 읽어보았을 때, 누군가가 이것을 들을 필요가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것을 올리려고 합니다.

“내 딸아, 네가 알지도 못한 채로 나는 다가오는 사건들을 위해 너를 준비시키기 위해 너의 전 생애에 일해왔다.

너는 준비되지 않았다고 느낄 수 있다. 그러나, 때가 되면, 너는 준비가 될 것이다.

지금은, 너의 말들을 붙들고 있어라. 봐라, 나는 유머 감각이 있다.

(바바라: 그 이유는 내가 정말로 말들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너는 계속해서 나로부터 받고 있고, 내가 너에게 관계 속으로 데려오는 모두에게 나를 전달해야 한다.

나는 사람에 대한 너의 두려움을 안다, 내 사랑아. 그리고 나는 고의로 너를 이런 식으로 창조했다.

그리고 언젠가 너에게 그 이유가 보여질 것이다.

지금 약함처럼 보이는 것이, 바로 지금은 네가 볼 수 없는 방식으로 나의 목적에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너의 삶의 모든 세부사항이 네가 두어진 이 때에 너에게 요구될 것을 위해 너를 준비시키기 위해 일하고 있다, 내 사랑아.

그것을 잊지 말아라. 너를 향한 나의 사랑은 완벽하다. 그리고, 너는 그것도 역시 기억해야만 한다.

너의 집중을 나에게 유지해라. 그러면, 내가 너를 계속해서 자라도록 도울 것이다.

너는 항상 네가 원하는 방식으로 나로부터 듣지는 않는다. 그러나, 그것도 역시 목적이 있다. 

진정한 현실이 너의 마음을 엄몰할 때, 너는 뒤돌아보며 너의 모든 실패들의 이유를 이해할 것이다. 

너는 내가 너를 여기에 그리고 지금 둔 완전한 목적을 이해할 것이고, 너의 삶은 너에게 완벽히 이해될 것이다. 

너의 심령은 이미 재로부터 일어났다, 내 딸아. 그리고 비록 그것이 육체적 그리고 감정적 흉터들을 가지고 있을지라도, 너는 너를 위한 나의 전체 계획의 완벽함을 보게 될 것이다.

(바바라: 내가 두번의 심장 수술을 받았기 때문에, 정말로 나에게 흉터가 있습니다.)

너는 그것을 깨닫지 못하지만, 사람들은 정말로 너를 통해 나의 빛을 본다.

나는 네가 항상 약간 어색하고 다르다고 느낀다는 것을 안다. 그러나, 이것은 너의 집이 아니다.

나는 네가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게 하기 위해 내가 너를 위해 줄 수 있는 정확히 그것을 너에게 주었다.

나는 네가 배우고 있고, 다가올 너의 임무들을 위해 준비하고 있게 하기 위해, 내가 너에게 있기를 원하는 곳에 항상 너를 두었다. 

네가 되돌아보고 어떻게 내가 너의 모든 나쁜 것을 나의 좋은 것으로 바꾸었는지를 볼 때 너는 놀랄 것이다.

이제 계속해서 앞으로 행군해라, 내 딸아.

계속해서 전투를 위해 준비해라. 너의 갑주를 입고 있고, 무엇에 대해서든지 너의 심령을 준비된 채 유지해라.

어둠이 내려올 때, 너의 빛은 계속해서 빛날 것이기 때문이다.

너는 여전히 자라야 한다, 내 사랑아. 그리고 내가 나의 썬 라이트 (Son light) 로 너를 돌볼 것이다.


내 자녀야, 나는 나의 가장 강력하고 완벽한 사랑으로 너를 사랑한다. 나는 너를 위해 가장 완벽한 계획들을 가지고 있다.

내 딸아, 너의 인내심 가운데 계속해라. 너는 항상 실망하지는 않을 것이다, 내 사랑아.

그러나, 부활절이 왔다가 별일없이 지나갈 때, 나는 너의 심령 속에 약간의 실망이 있을 것임을 안다.

(바바라: 내가 이 말씀을 부활절 전에 쓰고 있었고, 그 당시에 내가 부활절에 휴거가 있을거라고 기대하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나는 네가 나에게 집으로 오기를 갈망하는 것을 본다. 내가 너의 진정한 사랑이기 때문이다.

나는 너의 심령을 본다, 내 딸아. 

너의 실패들과 상관없이, 나는 너의 심령을 본다. 너는 지금 나의 사랑을 퍼뜨리는 책임을 맡고 있다, 내 자녀야.

나는 네가 지금은 볼 수 없는 복잡한 계획들을 너의 관계들 속에 남겨둔다.

그러나, 나의 계획들은 큰 열매를 맺을 것이다. 너의 사랑과 인내와 친절을 증가시키기 위해, 그리고 너의 이기적 경향들의 일부를 제거하기 위해, 나는 네 안에서 일해왔다, 내 딸아.

네가 어떤 사람이 되었는지에 대해 생각해 보아라. 나는 나의 자녀를 매우 자랑스러워하는 아버지다.

네가 허용했으므로, 내가 이런 변화들을 작업해왔기 때문이다.

나는 자원하는 그릇들을 필요로 한다, 내 사랑아.

그리고 내가 너를 안팎으로 변화시키도록 네가 허용한 것이 그 열쇠였다.

너는 나를 위한 전사가 되게 해 달라고 나에게 요청했다.

그리고 비록 네가 약하고 준비되지 않은 것처럼 느낄지라도, 내가 너를 그 전사로 만들 것이다. 

너의 삶 속의 모든 것들이 목적을 가지고 있다, 내 자녀야. 모든 것들이.”

반응형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