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슈아 하마쉬아흐/진리의 검

나에게 속한 자들을 보호할 것이다.

by 파란앗싸 2021. 11. 18.
반응형

 

 

 

 

2021년 11월 15일 'Godshealer7'채널의 바바라 자매가 받은 메세지입니다. 

"나는 다가오는 잔혹행위들로부터 나에게 속한 자들을 보호할 것이다."

"딸아, 내 자녀들에게 이야기해라.

너희 공화국의 미래는 위험에 처해 있다.

미국의 창립 헌법 제정자들은 나의 말씀에 따라 그들의 법들을 제정했었다.

너희의 적이 너희 가운데 있다.

또 다시 너희는 결정을 하고 너희의 자유를 위해 싸우도록 압제자들로부터 강제될 것이다.

저항자들이 의를 위해 싸울 것이다.

그들은 아버지의 편에 서 있다.

너희가 너희의 국경을 보안하지 않았다고 너희 나라는 반복해서 경고를 받았다.

너희는 테러범들과 강간범들과, 병균 보유자들과 , 범죄자들에게 완전한 접근을 허용했다.

너희의 약한 지도자들이 이것을 가능하게 하고 격려했다.

너희는 너희가 씨뿌린 것을 거둘 것이다.

나는 다가오는 잔혹행위들로부터 나에게 속한 자들을 보호할 것이다.

미국 시민들아, 너희의 지혜가 어디 있느냐?

너희는 다가오는 종말을 위해 준비하라는 나의 말씀에 주의를 기울였느냐?

너희는 너희의 신뢰와 믿음을 스스로 계신 이인 나에게 두었느냐

아니면 너희의 신뢰를 사람에게 두었느냐?"

<예레미탸 51:47-48, 킹제임스 흠정역>

'그러므로 , 보라, 날들이 이르리니 내가 바빌론의 새긴 형상들에게 심판을 내리리라. 그녀의 온 땅이 당황하고 그녀의 죽임 당한 자들이 다 그녀의 한가운데서 쓰러지리라. 그때에 하늘과 땅과 그 안에 있는 모든 것이 바빌론으로 인하여 노래하리니 이는 노략하는 자들이 북쪽에서 나와 그녀에게 올 것이기 때문이라.{주}가 말하노라.'

반응형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