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슈아 하마쉬아흐/진리의 검

내 앞에서 너희의 심령을 조사하고 회개하기를 열망한다.

by 파란앗싸 2021. 11. 18.
반응형

 

 

 

 

Not First

    Many of My children say I am first in their hearts and lives and yet I am not.                   I am not first in your time. I am not...

wingsofprophecy.blogspot.com

 

2021년 11월 16일 '글린다'자매가 전달한 메세지입니다. 


" 내 자녀들 중 많은 이들이 그들의 심령과 삶 속에서 내가 제일이라고 말한다.

그렇지만 , 내가 제일이 아니다.


내가 너희의 시간에 있어서 제일이 아니다.

내가 너희의 재정에  있어서 제일이 아니다.

너희가 누구를 사랑하는지에 있어서 내가 제일이 아니다.

그러니, 어떻게 내가 제일이냐?

내 자녀들아, 너희는 너희 혼의 대적에게 속았다.

내가 전혀 제일이 아니다.

내가 첫째가 아니며, 너희는 나에게 집으로 올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

나는 너희가 나와 너희를 향한 나의 뜻보다 우선으로 둔 모든 사람과 장소와 일에 대해 내 앞에서 너희의 심령을 조사하고 회개하기를 열망한다.

그때 우리가 다시 시작할 수 있다."


<출애굽기 20:3, 킹제임스 흠정역>

'너는 내 앞에 다른 신들을 두지 말라.'

반응형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