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슈아 하마쉬아흐/진리의 검

너희가 내 안에, 나의 말씀 안에 거하는 것 외에는, 나는 많은 것을 요구하지 않는다.

by 파란앗싸 2021. 12. 13.
반응형

 

 

 

2021년 12월 7일 ‘캐리아나’ 자매가 받은 메세지입니다.

“너희에게, 너희 안에, 그리고 너희를 통해 일하면서 내가 여기에 있다.

 

너희가 내 안에, 나의 말씀 안에 거하는 것 외에는, 나는 많은 것을 요구하지 않는다.



옆 길로 새지 말아라.

 

너희 자신이 매일의 잡음에 굴복하도록 허용하지 말아라.

 

나의 주파수에 맞춰져 있어라.

 

대적은 너희를 산만하게 함으로써 너희가 나의 말씀을 읽는 것을 미루게 하고 싶어 한다.

 

내 아들 예수, 예슈아의 이름으로 그를 꾸짖어라..

 

너희는 내 안에 거해야만 한다.

 

시간이 감에 따라, 곧 아주 곧 혼란이 뒤따를 것이기 때문이다.

 

준비되어라. 그리고, 준비된 채 머물러라.

 

도둑이 접근할 때 잠들지 말아라.

 

너희의 의복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너희의 등을 충만하게 유지해라.

 

우리는 마지막 때에 있다, 내 자녀들아.

 

나의 말씀 속에 예언되었던 모든 것이 여기에 이르렀다.

 

지금 너희 주위를 둘러보고, 성경 말씀에 쓰여있는대로의 경이를 받아들여라.

 

각각이 거의 우려스러운 속도로 성취되면서, 대단원의 최고조에 이르고 있다.

 

그 모든 것을 기쁨으로 여겨라.

 

내가 너희와 함께 있다. 천국이 기다린다.

 

스스로 계신 이”

반응형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