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슈아 하마쉬아흐/진리의 검

만일 너희가 나의 강림이 얼마나 가까운지를 안다면, 너희는 기도하며 부르짖기를 그치지 않을 것이다.

by 파란앗싸 2021. 12. 13.
반응형

 

 

 

Cry Out

    Oh My children, you do not see how close the time really is when I will come for you. Cry out to Me for those you love that I may save t...

wingsofprophecy.blogspot.com

 

 

2021년 12월 9일 ‘글린다’ 자매가 전달한 메세지입니다.

 

“오 내 자녀들아,

 

너희는 내가 너희를 위해 갈 때가 정말로 얼마나 가까운지를 보지 못한다.

 

아직 시간이 있는 동안에 내가 그들을 구원할 수 있도록 너희가 사랑하는 자들을 위해 나에게 부르짖어라.

 

이 시기가 지나가면, 그들의 삶이 너무나 어려울 것이기 때문이다.

 

나의 대적이 그들에 대한 권력을 가지고 있을 것이고 지구에서 남아있는 그들의 시간동안 그들의 삶은 아픔과 어려움으로 가득할 것이다.

 

만일 너희가 나의 강림이 얼마나 가까운지를 안다면, 너희는 기도하며 부르짖기를 그치지 않을 것이다.”


<요한계시록 3:15-22, 킹제임스 흠정역>
‘내가 네 행위를 아노니 네가 차지도 아니하고 뜨겁지도 아니하도다. 나는 네가 차든지 뜨겁든지 하기를 원하노라. 그런즉 네가 이같이 미지근하여 차지도 아니하고 뜨겁지도 아니하므로 내가 내 입에서 너를 토하여 내리니 이는 네가 이르기를, 나는 부자라. 내가 재산을 불렸으니 아무것도 부족한 것이 없다, 하면서 네 비참한 것과 가련한 것과 가난한 것과 눈먼 것과 벌거벗은 것을 알지 못하기 때문이라. 내가 네게 권고하노니 너는 내게서 불로 정제한 금을 사서 부유한 자가 되고 또 흰옷을 사서 입어 네 벌거벗은 수치를 드러내지 말며 또 네 눈에 안약을 발라 볼지니라. 내가 사랑하는 자들을 다 책망하고 징계하노니 그런즉 열심을 내고 회개하라. 보라, 내가 문에 서서 두드리노니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내가 그에게로 들어가 그와 함께 만찬을 먹고 그는 나와 함께 먹으리라. 이기는 자에게는 나 역시 이긴 뒤에 내 [아버지]와 함께 그분의 왕좌에 앉게 된 것 같이 내 왕좌에 나와 함께 앉는 것을 내가 허락하리라. 귀 있는 자는 /성령]께서 교회들에 말씀하시는 것을 들을지어다.’

반응형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