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슈아 하마쉬아흐/진리의 검

미국의 금융 붕괴가 시작됐다

by 파란앗싸 2021. 7. 24.
반응형

https://444prophecynews.com/the-financial-collapse-of-america-has-begun-cryptic1/

The Financial Collapse of America has Begun/미국의 금융 붕괴가 시작됐다
JULY 22, 2021 4:58 PM - CRYPTIC1/크립틱원

다가오는 재정 붕괴에 대한 성령님으로부터 더 많은 것을 받았다 이 말씀을 2021.05.14. 에 받았다 

딸아, 그것이 여기에 있다ㅠ너희 나라들의 금융붕괴가 미국에서 시작되었다 곧 금융 붕괴는 나머지 다른 나라들 전 세계로 퍼질 것이다 삶은 엉망이 될 것이고 내 안에 살고 있는 사람들은 구원받을 것이다 나는 스스로 있는 여호와이다 

나는 전에도 있었다 곧 달러가 붕괴되어 전 세계는 슬퍼하며 통곡할 것이다 그리고 위대한 나라, 미국은 무너질 것이다 
전 세상은 미국, 너희가 어디에 서게 될 것인지 지켜보며 미국을 바라보게 될 것이다
주관자 나 주가 말한다 나를 위해 서라 그러면 미국, 너는 영원히 살 것이다 아멘

나는 스스로 있는 여호와이다 거기에 혼란도 있을 것이고, 울기도 할 것이고, 거기에 이빨을 가는 일이 있을 것이다 거대한 비율의 대격변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나는 이 사건을 내 백성들의 재정을 안정시키기 위해 사용할 것이다 나는 잃어버린 자들을 회복시키고 훔친 것들과 빼앗긴 것들을 사용해서 그래서 내 힘과 권력으로 내 백성들을 유지시킬 것이다 나는 강인하게 세우고, 굳건히 세우고 다른 모든 것이 무가치하여 아무것도 없을 때 내 백성들을 서 있게 할 것이다 

나는 곧 영광에서 영광으로 구름위에 돌아오겠노라 아멘 

예슈아 너희의 주님이다

More from the Holy Spirit on the coming financial collapse. This word was received 
2021.05.14. Daughter it is here – the FINANCIAL COLLAPSE of your nation America
has BEGUN. Soon it will spread to the rest of the world. Lives will be ruined save for 
those who abide in Me. I AM THAT I AM I WAS Soon the world will mourn the 
collapse of the dollar and the collapse of a great nation. The world is watching you 
America to see where you stand. STAND FOR ME AND YOU WILL LIVE FOREVER SAITH 
THE LORD OF HOSTS AMEN I AM THAT I AM There will be turmoil, there will be 
weeping, there will be gnashing of teeth. THERE WILL BE AN UPHEAVAL OF GIGANTIC 
PROPORTIONS. BUT I WILL USE THIS EVENT TO STABILIZE THE FINANCES OF MY PEOPLE. 
I WILL RESTORE what was LOST, what was STOLEN, what was TAKEN – and will UPHOLD 
My people in My POWER and MIGHT. I AM Stand strong, stand firm and remain 
standing when all else is naught I will return soon upon the clouds of glory upon glory
Amen 

Yeshua Your Lord

반응형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