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슈아 하마쉬아흐/진리의 검

곧 내가 침묵할 것이고, 그때는 나의 심판이 땅을 덮을 것이다.

by 파란앗싸 2021. 12. 24.
반응형

 

 

 

 

2021년 12월 22일 ‘댄’ 형제가 받은 메세지입니다.

 

“내가 너를 불렀고, 너는 귀를 기울였다.

 

내가 너에게 이야기했고, 너는 순종했다.

 

나의 영광이 너를 둘러싸고, 이 영역을 채운다.

 

나는 내 눈으로 사람의 가증스러움을 지켜보았다.

 

나는 너희에게 경고하기 위해 나의 메신저들과 선지자들을 보냈다.

 

너희는 목이 곧은 백성들이다.

 

곧 내가 침묵할 것이고, 그때는 나의 심판이 땅을 덮을 것이다.

 

나는 자비를 구하는 너희의 외침에 귀를 기울이지 않을 것이다.

 

하늘이 불을 분출할 것이며, 내가 타작마당을 깨끗히 쓸 것이다.

 

너희는 아버지의 편에서 발견될 것이냐?

 

선택은 너희의 것이다.

 

영원한 생명 또는 영원한 지옥살이”


<마태복음 3:12, 킹제임스 흠정역>
‘곧 손에 키를 들고 자신의 타작마당을 철저히 정결케 하사 자신의 알곡은 모아 곳간에 들이시되 껍질은 꺼지지 아니하는 불로 태우시리라, 하니라.’

 

 

 

반응형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