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슈아 하마쉬아흐/진리의 검

나에게 속하지 않은 모든 것을 놓아버려라.

by 파란앗싸 2021. 8. 15.
반응형

2021년 8월 13일 ‘글린다’ 자매가 전달한 메세지입니다.
“나에게 속하지 않은 모든 것을 놓아버려라.”

“내 백성들은 이 때에 그들이 소유한 모든 것의 짐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내 자녀들아, 너희는 보지 못하느냐? 나의 왕국을 위해 행해져야 하는 많은 일이 있다. 소유물은 유지하기 위해 너희의 시간과 관심을 필요로 한다. 그리고, 나는 너희가 이 마지막 날들에 지구에서 나의 일을 하고 있기를 열망한다.

나에게 속하지 않은 모든 것을 놓아버리고, 내가 너희에게 행하고 되라고 불렀던 모든 것으로 나아가라. 이 때에 기꺼이 나의 뜻을 행할 자들에게 상은 지극히 클 것이다.”


<누가복음 12:15, 킹제임스 흠정역>
‘그들에게 이르시되, 탐욕을 주의하고 조심하라. 사람의 생명이 그의 풍부한 소유에 있지 아니하니라, 하시니라.’

<마태복음 6:19-21, 킹제임스 흠정역>
‘너희 자신을 위해 보물을 땅에 쌓아 두지 말라. 거기서는 좀이 먹고 녹이 슬며 거기서는 도둑이 뚫고 훔치느니라. 오직 너희 자신을 위해 보물을 하늘에 쌓아 두라. 거기서는 좀이 먹지도 녹이 슬지도 않으며 거기서는 도둑이 뚫지도 훔치지도 못하느니라. 너희 보물이 있는 곳에, 거기에 너희 마음도 있으리라.’

반응형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