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슈아 하마쉬아흐/진리의 검

흑암, 어둠의 시간

by 파란앗싸 2021. 8. 13.
반응형

https://444prophecynews.com/a-time-of-darkness-lynne-johnson/

A TIME OF DARKNESS 흑암, 어둠의 시간  
AUGUST 12, 2021 2:55 PM - LYNNE JOHNSON 린 존슨
Word (2nd) message received February 20th, 2021 at 1:14 AM
말씀 (2번째) 메시지 2021년 2월 20일 오전 1시 14분에 받음

내 자녀들아, 너희는 이제 막 어둠의 시간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이것은 큰 문제와 박해가 될 것이다 

나 여호와는 너희가 모든 것을 통해 여호와가 너와 함께 있다는 것을 알기를 원한다 깨어 있지 않은 사람들이 이 시간이 순서대로 일어나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고 마침내 그들이 살고 있는 시대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이 시간에 반드시 깨어 일어나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라 

이것을 가져오기 위해서는 심판도 내려져야만 한다 사악-악함, 악은 이 지구 땅에서 깨끗이 정화되어야만 한다

나의 영광의 왕국에는 악이 허용되지 않는다 악인은 없도다! 이 정화가 일어나기 위해서는 반드시 내 성경에 
기록된대로 성취되어야만 한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직면하기 어려울 것이다; 
그들은 지구상에서 일어날 대부분의 것을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흑암, 어둠의 시간이다  
많은 사건들이 발생하기 때문에 어둠과 고통과 고뇌의 시간이다 짐승체제가 여기 있고 나 여호와가 돌아올 때까지 내 전사들과 성도들과 함께 이 시대를 끝낼 것이다
너희는 이것을 이해하고 이 사건들이 전개될 때를 준비해야만 한다

나의 믿음의 전사들은 이것을 알고 있고 속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이 기간 동안 보호될 것이지만 삶에서 겪는 일로 쉽지 않을 것이다 앞으로 닥칠 재난을 많은 사람들이 겪게 될 것이다 

이것은 또한 내 성경에 설명되어 있느니라 전 세계 여러 곳에서 많은 다른 사건들이 일어날 것이다 적은 인류를 파괴하려는 일을 그가 끈질기게 추구하며 계속할 것이다 실수하지 마라 100.신.은 이 계획의 일부이다

슬프게도, 많은 사람들은 살아남기 위해 이 100.신.을 접종받아야 한다는 믿음에 굴복할 것이다 나는 너희에게 100.신.접종이것이 그들에게 건강한-좋게 끝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려고 여기에 왔다

너희는 영혼을 잃고 더 이상 나 예수를 알 수 없게 될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부작용의 문제는 시작에 불과하다 모든 것이 아주 명백히 나타날 것이다 

이 100.신.을 접종받고 궁극적으로 그 마크 짐승의 표를 기꺼이 원해서 선택하는 사람들은 영원한 선택했다 거기에 돌아갈 
길은 없도다 마지막이다

끝이 났느니라

그것을 받아들이는 사람들은 영원히 자신의 선택을 후회하면서 영원한 고통을 겪을 것이다 너희가 이것을 원하느냐? 지금 선택하고 결정하라 너희는 지금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곧 끝날 것이고 너희는 큰 행복과 기쁨으로 나와 함께 영원히 있을 것이다 아니면 너희는 영원히 큰 고통을 받게 될 것이다 어느 것이 너희의 선택이 될 것이냐? 
현명하게 선택하라 내 자녀들아 이것이 네가 결정한 가장 중요한 결정이기 때문이다 
내게 오면 너를 강화시켜 줄 것이다 나는 이 시간에 너와 함께 있을 것이고 나는 너를 떠나지 않을 것이다 내가 너를 도울 수 있도록 너는 기도와 회개로 나에게 와야 한다 그렇게 하면 너는 앞으로 닥칠 일을 견딜 수 있을 것이다 네가 나에게 오지 않으면 너는 멸망 넘어질 것이다 너희가 너희 스스로는 너희에게 가해질 압력을 견딜 수 없을 것이다 너희의 선택에 대해 신중하게 생각해보라 한 길은 쉬워 보이지만 그 끝은 영원한 고통속애 떨어진다 다른 길은 처음에는 힘들지만 그 끝은 영원히 상상할 수 없는 기쁨으로 들어가는 것이다 나는 다시 말한다 
현명하게 선택하라 너희의 왕 예슈아, 너희의 구원자, 너희의 메시아이다

계시록3:20 볼지어다 내가 문 밖에 서서 두드리노니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내가 그에게로 들어가 그와 더불어 먹고 그는 나와 더불어 먹으리라

계시록3:10 네가 나의 인내의 말씀을 지켰은즉 내가 또한 너를 지켜 시험의 때를 면하게 하리니 이는 장차 온 세상에 임하여 땅에 거하는 자들을 시험할 때라

아모스5:14 너희는 살려면 선을 구하고 악을 구하지 말지어다 만군의 하나님 여호와께서 너희의 말과 같이 너희와 함께 하시리라

스가랴14:5 그 산 골짜기는 아셀까지 이를지라 너희가 그 산 골짜기로 도망하되 유다 왕 웃시야 때에 지진을 피하여 도망하던 것 같이 하리라 나의 하나님 여호와께서 임하실 것이요 모든 거룩한 자들이 주와 함께 하리라

반응형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