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슈아 하마쉬아흐/진리의 검

낮일 동안에 일해라, 내 자녀들아.

by 파란앗싸 2021. 9. 22.
반응형

 

2021년 9월 21일 ‘글린다’ 자매가 전달한 메세지입니다.
“낮일 동안에 일해라, 내 자녀들아.”

“내 자녀들은 바로 지금 발생하고 있는 모든 것을 이해하기 위해 분투한다.
너희가 분투하는 것은 당연하다. 나의 길들은 너희의 길들이 아니다.

너희가 모두 나에게 집으로 불려올 수 있도록 모든 성경 말씀이 성취되어야만 한다고 내가 너희에게 말했었다.

너희 중 일부는 너희의 상황이 최적이 아니라서 운다.
그리고 내가 너희에게 말하는데, 비천하게 되는 것과 풍족하게 되는 것을 배워라.

너희 중 일부는 과거가 그리워서 운다. 그러나 내가 너희에게 말하는데, 아직 낮일 동안에 일해라.
변할 수 없는 것에 대해 슬퍼하지 말아라.

너희 중 일부는 너희의 정부들이 너희를 억압한다고 운다.
그러나 내가 너희에게 말하는데, 너희가 지금 보는 것보다 훨씬 더 심한 핍박이 오고 있다.

곧 다가오는 때에, 내 백성들은 나를 믿는 것으로 인해 그들의 생명을 내려놓을 것이다.
그리고, 그렇게 하는 자들은 너희가 결코 상상할 수도 없을 크고 강력한 상들을 천국에서 가지게 될 것이다.

낮일 동안에 일해라, 내 자녀들아.
마지막 잃어버려진 혼들을 나의 왕국으로 데려오너라.
모든 것들의 끝이 속히 접근하며, 혼들을 얻는 자들의 상들은 크다!”

<빌립보서 4:12, 킹제임스 흠정역>
‘내가 비천하게 되는 것도 알고 풍부하게 되는 것도 알아 어디에서나 모든 일에서 배부르거나 배고프거나 풍부하거나 궁핍당하는 것을 배웠노라.’

<요한복음 9:4, 킹제임스 흠정역>
‘낮일 때에 내가 반드시 나를 보내신 분의 일들을 하여야 하리라. 밤이 오면 그때는 아무도 일할 수 없느니라.’

<마가복음 16:15-18, 킹제임스 흠정역>
‘그분께서 그들에게 이르시되, 너희는 온 세상에 가서 모든 창조물에게 복음을 선포하라. 믿고 침례를 받는 자는 구원을 받으려니와 믿지 않는 자는 정죄를 받으리라. 믿는 자들에게는 이런 표적들이 따르리니 곧 내 이름으로 그들이 마귀들을 내쫓으며 새 언어들로 말하며 뱀들을 집어 올리며 어떤 치명적인 것을 마실지라도 해를 받지 아니하며 병든 사람들에게 안수하면 그들이 나으리라, 하시더라.’

반응형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