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슈아 하마쉬아흐/진리의 검

너희 눈이 곧 보고, 너희 귀가 듣게 될 것을 견디도록 기도해라.

by 파란앗싸. 2021. 8. 3.
반응형

2021년 8월 1일 ‘Godshealer7’ 채널의 바바라 자매가 받은 메세지입니다.
“너희 눈이 곧 보고, 너희 귀가 듣게 될 것을 견디도록 기도해라.”

“나는 그들을 그들의 심령의 열망 - 변태와 독한 술에 내주고 있다. 그들은 축제 가운데 있는 주정뱅이와 같을 것이다.
대적이 칠 때까지 그들은 위험이나 올무를 보지 못할 것이다.

파괴가 바람과 함께 온다. 내가 하늘에서 지구를 흔들어 그것의 자리에서 떠나게 할 것이다.

지진들이 일어나서 땅을 가를 것이다. 내가 그것을 열로 태우고 역겨운 도시들을 물로 덮을 것이다.

나는 신비들과 숨겨진 지식을 천천히 드러내 오고 있다.
나라들에 대한 심판들이 나의 두 등잔대들과 나의 두 감람 나무들 , 나의 두 증인들을 드러낼 것이다.

모든 것들이 준비되어 있다. 너희 눈이 곧 보고, 너희 귀가 듣게 될 것을 견디도록 기도해라.

나의 두 증인들이 세상의 지도자들과 사람들 앞에 당당하게 설 것이다. 성령이 그들의 진정한 정체를 드러낼 것이다.
그들이 그들의 증언을 끝마쳤을 때, 짐승이 그들을 이기고 죽일 것이다. 너희의 심령을 준비하고 나에게 돌아오너라.”


<예레미야 51:33-45, 킹제임스 흠정역>
 33.  만군의 {주} 곧 이스라엘의 [하나님]이 이같이 말하노라. 바빌론의 딸이 타작마당 같으니 이제 그녀를 타작할 때가 되었도다. 조금 있으면 그녀를 수확할 때가 오리라.
 34.  바빌론 왕 느부갓레살이 나를 삼키고 나를 짓눌렀으며 나를 빈 그릇으로 만들고 용같이 나를 삼켰도다. 그가 나의 맛있는 것으로 자기 배를 채우고 나를 쫓아내었은즉
 35.  시온의 거주민이 말하기를, 나와 내 육체에게 행한 폭력이 바빌론에게 돌아갈지어다, 하고 예루살렘이 말하기를, 내 피가 갈대아의 거주민들에게 돌아갈지어다, 하리라.
 36.  그러므로 {주}가 이같이 말하노라. 보라, 내가 네 사정을 변호하고 너를 위해 원수를 갚으며 그녀의 바다를 마르게 하고 그녀의 샘들을 마르게 하리니
 37.  바빌론이 무더기가 되고 용들의 거처가 되며 거주민이 없어 놀랄 일과 비웃음거리가 되리라.
 38.  그들이 다 함께 사자같이 울부짖으며 사자 새끼같이 소리를 지르리라.
 39.  그들의 열기가 오를 때에 내가 그들에게 잔치를 베풀고 그들을 취하게 하리니 그들이 기뻐하다가 영원히 잠들어 깨어나지 못하리라. {주}가 말하노라.
 40. 내가 그들을 어린양들같이, 숫염소들과 함께하는 숫양들같이 도살장으로 데리고 내려가리라.
 41. 어찌하여 세삭이 탈취를 당하였는가! 어찌하여 온 땅에서 칭송 받는 자가 놀라게 되었는가! 어찌하여 바빌론이 민족들 가운데서 놀랄 일이 되었는가!
 42. 바다가 바빌론 위로 올라왔으므로 그녀가 바다의 많은 파도에 덮였도다.
 43. 그녀의 도시들은 황폐한 곳과 마른 땅과 광야와 또 안에 아무도 거하지 아니하고 사람의 아들도 곁으로 지나가지 아니하는 땅이 되었도다.
 44. 내가 바빌론에서 벨을 벌하고 그가 삼킨 것을 그의 입에서 꺼내리니 민족들이 다시는 그에게로 다 같이 흘러가지 아니할 것이요, 참으로 바빌론 성벽이 무너지리라.
 45. 내 백성아, 너희는 그녀의 한가운데서 나올지어다. 너희는 각각 {주}의 맹렬한 분노로부터 자기 혼을 건질지어다.

<로마서 1:24, 킹제임스 흠정역>
‘그러므로 [하나님]께서도 그들을 그들 마음의 정욕을 통해 부정함에 내주사 그들이 자기 몸을 서로 욕되게 하셨으니’

<욥기 9:6, 킹제임스 흠정역>
‘그분께서 땅을 흔드사 그것의 자리에서 떠나게 하시니 땅의 기둥들이 떠는도다.’

<이사야 13:13, 킹제임스 흠정역>
‘그러므로 내가 만군의 {주}의 진노 가운데서 그의 맹렬한 분노의 날에 하늘들을 흔들며 땅을 제 자리에서 움직이게 하리니’

<요한계시록 11:3-4, 킹제임스 흠정역>
‘내가 나의 두 증인에게 권능을 주리니 그들이 굵은 베옷을 입고 천이백육십 일 동안 대언하리라.
이들은 땅의 [하나님] 앞에 서 있는 두 올리브나무요 두 등잔대니라.’

<요한계시록 11:7, 킹제임스 흠정역>
‘그들이 자기들의 증언을 마칠 때에 바닥없는 구덩이로부터 올라오는 짐승이 그들을 대적하며 전쟁을 일으켜 그들을 이기고 그들을 죽이리니’

반응형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