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슈아 하마쉬아흐/진리의 검

밀, 알곡과 잡초, 가라지의 분리는 계속된다

by 파란앗싸 2021. 9. 7.
반응형

 

밀, 알곡과 잡초, 가라지의 분리는 계속된다

2021/09/06 -- 린 존슨

말씀(첫번째) 받은 말씀

나는 주님 그가 그들을 지켜보고 있다는 것을 알기를 원한다.

나는 그의 자녀들을 사랑하고 그들이 안전하기를 원한다.

내 자녀들아, 이제 너희가 이 시대를 이해할 때이다. 앞으로 닥칠 일에 대비해야 한다.

네피림, 뱀족속, 타락한 천사들이 너희 정부를 지배한다는 것을 내 예언자에게 말했으므로 이미 알고 있느니라.

이것으로부터 너희들은 왜 사람들에게 유리하게 작용하는 진정한 변화가 없는지를 알고 있다. 그러므로 지금 이런 C.ㅇ.로나의 환난의 시대가 정상으로 변할-회복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라.

그래서 너희가 진정한 성도로서 나 예수 앞에 나아와야 하는 것이다

이렇게 해서 다가오는 심판에서 살아남은 다음, 영원히 나와 함께 있게 될 것이다.

어려운 시기가 기다리고 있느니라

성도들아 너희들아. 비록 원수 대적이 너희를 완전히 통제하기를 원하지만, 나는 너희 믿음이 나에게로 끌려오기 전까지는 이 통제를 허락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므로 내 자녀들아, 너희는 약간의 자유를 가지고 돌아다닐 수 있을 것이다.

나는 악마가 원하는 몇 가지 일이 일어나도록 허락하고 있다. 이것은 내가 밀, 알곡과 잡초, 가라지의 분리가 계속되기를 바라기 때문에 나의 뜻에 따른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이 슬픔의 시간 동안 심판이 떨어지면서 계속 떨어질 것이다.

첫 번째 심판이 떨어지면 모든 것이 매우 다를 것이다. 이런 일이 일어날 준비가 되어 있느냐?

곧 속히 식량, 음식을 저장하는 것에 대해 많은 것을 저장하고 챙기기에는 너무 늦을 것이다.

나는 그의 자녀들에게 무엇을 해야 할지에 대한 지시를 내렸고 경고했느니라

왕에게 복종하여 참여하고 내가 요청한 대로 하는 것은 너희의 결정에 달려 있다.

여기서 현명하게 행동함으로써 자신을 도와줘라.

나는 음식을 저장하고 다 떨어진 사람들을 도울 것이다.

나는 너희의 요구 사항을 응답하고 도움이 될 것이다.

방법이 없을 때 내가 길을 열어줄 것이다. 준비하고 준비해라, 나의 자녀들아.

너희의 왕 예슈아, 너희의 구원자, 메시아, 신랑이다

“나는 내 신부를 기다리고 있다.”

 

이사야 44:18 “그들이 알지도 못하고 깨닫지도 못함은 그들의 눈이 가려서 보지 못하며 그들의 마음이 어두워져서 깨닫지 못함이니라

시편 91:15 그가 내게 간구하리니 내가 그에게 응답하리라 그들이 환난 당할 때에 내가 그와 함께 하여 그를 건지고 영화롭게 하리라

창세기 43:1 그 땅에 기근이 심하고 그들이 애굽에서 가져온 곡식을 다 먹었으매 그 아버지가 그들에게 이르되 다시 가서 우리를 위하여 양식을 조금 사오라

잠언 11:8 의인은 환난에서 구원을 얻으나 악인은 자기의 길로 가느니라

시편 37:19 그들은 환난 때에 부끄러움을 당하지 아니하며 기근의 날에도 풍족할 것이라

반응형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