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슈아 하마쉬아흐/진리의 검

이제 너희가 보게 될 것은 심약한 자들을 위한 것이 아니다.

by 파란앗싸 2021. 9. 29.
반응형

 

2021년 9월 27일 ‘줄리’ 자매가 전달한 메세지입니다.
“이제 너희가 보게 될 것은 심약한 자들을 위한 것이 아니다.” 

2021년 9월 26일에 받은 메세지.

“적들이 이제 더 큰 분노로 공격한다. 그것은 삶의 모든 영역에서 분명하며, 너희가 보는 빛과 어둠 사이의 대비가 매우 빠르게 더 명확해지고 있다. 나는 나와 친밀하게 동행하는 자들과 그렇지 않은 자들로부터 일어나야 할, 큰 분열과 분리에 대해 너희에게 경고했다.

진리에 대한 지식이 없는 사람들은 그 어느 때보다 훨씬 더 많이 조종당하고 있으며, 대부분은 자신이 어떻게 사용되고 있는지를 모른다. 순종하는 가운데 걷고 있지 않은 사람들 안에서 더욱 더 많은 악령적인 것들이 나타나는 것을 너희가 보고 있으며 계속해서 볼 것이다. 내가 그들을 그들 자신의 정욕에 넘겨주고 있기 때문이다. 그것은 그것이 일어날 것이라고 너희가 전혀 예상하지 않는 장소와 시간에 지금 일어나고 있다. 이것은 곧 발생하려는 것에 대한 큰 표적이며,  나의 남은 자들을 위한 나의 임박한 귀환의 표적이다.

동기가 거룩하지 않으며 순수하고 의롭지 않은 자들을 그들의 심령이 나와 조화를 이루고 있는 자들로부터 분리하며, 나는 심령들을 달아보고 있다. 나는 모든 심령과 그것의 동기를 보며, 그 다음에 지금 너희가 들어선 이 시기를 위해 그 혼이 어느 쪽을 향해 이동해야 하는지를 결정한다. 이러한 이유로 인해, 특히 사랑하는 이들과 대가족과의 관계들과 상황들 속에서,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해 내가 너희에게 상기시키기를 원한다. 이 진실을 기억해라 이것은 개인적인 것이 아니다.

내 말의 뜻은, 내가 이야기하고 있는 자들 안의 육의 열매를 사용해서 대적이 어떻게 그리고 언제 수행하고 있는지를 보기 위한 분별력을 가지도록 이제 너희가 훈련되어 있다는 것이다. 너희는 행동과 행위 그리고 그들이 이야기하는 말로부터 그 사람을 분리해야 한다.

너희는 너희가 전투, 육과 혈의 싸움이 아니라 영적인 전투 가운데 있다는 것을 안다. 그러므로, 너희로부터 나오는 왕국의 반응과 행동은, 나에 의해 직접적으로 인도되는 너희의 영으로부터 나와야만 한다. 

욕하거나 핍박하고 있는 사람이 아니라, 어두운 왕국의 영들이 직접적으로 다루어져야 한다. 너희는 일하고 있는 대적의 영들을 결박하면서, 그들에게 너희가 있는 곳을 떠나라고 명령하고, 너희에 대해 그들을 무효하고 무해하게 만들어야 한다.

그 다음에 너희는 그 사람이나 사람들의 무리에게 성령의 열매들을 풀어놓으며, 그 상황 전체를 나의 거룩한 피로 덮고, 나의 승리와, 나의 상속자로서의 너희의 합당한 유산을 선포해야 한다. 그 다음에 너희는, 내가 너희에게 달리 말하지 않는 한은, 너희 자신을 분리해야 한다.

내 자녀들아, 이제는 악한 자들에 대하여 급진적이고 강력한 입장을 취해야 할 때이다. 내가 너희의 심령에서 왕좌에 앉아있는 채로는 아무 것도 불가능하지 않으며, 너희는 너희를 대적하여 만들어진 어떤 무기도 형통하지 못할 것임을 안다. 너희는 지금 너희가 이러한 진리들을 선포하고 표명해야 하는 상황들을 직면하고 있다.

내가 너희를 강화시키고 있고, 너희가 필요로 하는 말들, 나의 말씀들을 너희에게 주고 있다. 너희는 나의 의의 도구들이 되었기 때문이다. 나의 진리의 검을 휘두르고, 굳게 서라!

큰 전환과 큰 요동이 여기에 이르렀다. 대부분은 나의 시간대 안에서 너희가 어디에 있는지와 얼마나 속히 내가 갈지를 깨닫지 못한다. 내 자녀들아, 심판들의 비가 내리는 동안 이제 너희가 보게 될 것은 심약한 자들을 위한 것이 아니다.

그러나, 내 백성들아, 너희는 두려워하지 말아야 한다.

너희는 용감해야 하는 위치에 두어져 있다. 너희는 나의 완전한 능력과 권세 가운데 걷는다.

내가 땅에 심판을 가져오는 동안, 너희가 대면하게 될 대다수는 공포에 질리고 어쩔 줄을 모를 것이다. 너희는 사탄의 영향 아래에서 수행하고 있는 자들을 결박하고 그들에게 회개할 기회를 주거나, 아니면 너희가 그들을 도망하게 만들 것이다.

바로 지금, 내가 너희에게 요구하는 것은 이것이다 나의 뜻의 중심에 머물러라. 나의 평안을 위해 매일 기도하고, 내 안에 거해라. 애쓰지 말아라. 너희가 행하도록 내가 인도한다고 너희가 이해하지 못하는 어떤 것이라도, 가거나 행하지 말아라.

좌로나 우로나 보지 말고, 특히 더 이상 과거를 들여다 보지 말아라. 

집중하고, 끊임없이 기도해라. 모든 것을 놓아버려라. 지금 너희가 알고 있는 방식에서 모든 것이 변할 것이기 때문이다.  굳게 서서, 너희의 눈을 나에게 고정시켜라. 내가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므로, 너희가 지구에 나의 영광을 나타낼 때, 내가 나의 임재로 너희를 흘러넘치도록 채울 것이다.

내가 너희를 인도하고 안내하고, 너희를 위해 공급하고, 너희를 보호할 것이다. 내가 해야만 하는 것을 내가 행하는 동안, 너희는 오직 너희 아버지와 메시야의 안전만을 알 것이다. 내가 지구 전역에서 곧 행하려고 하는 것을 너희가 오직 힐끗 볼 수만 있다면…

그러나, 내가 너희에게 확실히 말한다, 나의 남은 자들과 나를 너희의 첫사랑으로 만든 자들아. 너희의 내주가 너희에게 임했다. 그러므로 기뻐해라!

예슈아 (예수)”

<시편 81:11-12, 킹제임스 흠정역>
‘그러나 내 백성이 내 음성에 귀를 기울이려 하지 아니하며 이스라엘이 내게서 아무것도 원치 아니하였도다. 그러므로 내가 그들을 그들 마음의 정욕에 넘겨주매 그들이 자기들의 계획 안에서 걸었도다.’
 

<호세아 4:6, 킹제임스 흠정역>
‘내 백성이 지식이 부족하므로 망하는도다. 네가 지식을 거부하였으므로 나도 너를 거부하여 네가 나를 위해 제사장이 되지 못하게 할 것이요, 네가 네 [하나님]의 율법을 잊었은즉 나도 네 자녀들을 잊으리라.’

<히브리서 4:12, 킹제임스 흠정역>
‘[하나님]의 말씀은 살아 있고 권능이 있으며 양날 달린 어떤 검보다도 예리하여 혼과 영과 및 관절과 골수를 찔러 둘로 나누기까지 하고 또 마음의 생각과 의도를 분별하는 분이시니’

<에베소서 6:12, 킹제임스 흠정역>
‘우리는 살과 피와 맞붙어 싸우지 아니하고 정사들과 권능들과 이 세상 어둠의 치리자들과 높은 처소들에 있는 영적 사악함과 맞붙어 싸우느니라.’


<마태복음 18:18, 킹제임스 흠정역>
‘진실로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무엇이든지 너희가 땅에서 묶으면 그것이 하늘에서 묶일 것이요, 무엇이든지 너희가 땅에서 풀면 그것이 하늘에서 풀리리라.’

<이사야 54:17, 킹제임스 흠정역>
‘너를 치려고 만든 어떤 무기도 형통하지 못하리라. 재판할 때에 너를 치려고 일어날 모든 혀를 네가 정죄하리니 이것이 {주}의 종들의 유산이니라. 그들의 의는 나로 말미암은 의니라. {주}가 말하노라.’

<로마서 6:13, 킹제임스 흠정역>
‘또한 너희 지체를 불의의 도구로 죄에게 내주지 말며 오직 너희 자신을 죽은 자들로부터 살아난 자로서 [하나님]께 드리고 너희 지체를 의의 도구로 [하나님]께 드리라.’

<에베소서 6:17, 킹제임스 흠정역>
‘구원의 투구와 /성령]의 검 곧 [하나님]의 말씀을 취하라.’

<히브리서 12:27, 킹제임스 흠정역>
‘또, 아직 한 번 더, 라는 이 말씀은 흔들릴 수 없는 것들을 남아 있게 하시려고 만드신 것들 가운데 흔들리는 것들을 제거하심을 표적으로 보여 주나니’

<여호수아 1:9, 킹제임스 흠정역>
‘내가 네게 명령하지 아니하였느냐? 마음을 강하게 하고 크게 용기를 내라. 두려워하지 말며 놀라지 말라. 네가 어디로 가든지 {주} 네 [하나님]이 너와 함께하느니라, 하시니라.’

<요한복음 15:5, 킹제임스 흠정역>
‘나는 포도나무요 너희는 가지니라. 사람이 내 안에 거하고 내가 그 안에 거하면 그 사람은 많은 열매를 맺나니 나 없이는 너희가 아무것도 할 수 없느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17, 킹제임스 흠정역>
‘쉬지 말고 기도하라.’

<요한복음 14:6, 킹제임스 흠정역>
‘예수님께서 그에게 이르시되,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를 통하지 않고는 아무도 [아버지]께 오지 못하느니라.’

반응형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