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슈아 하마쉬아흐/진리의 검

이 세상을 떠나 집으로 돌아오라

by 파란앗싸 2021. 9. 11.
반응형

 

https://444prophecynews.com/leave-this-world-to-return-home-brideofyeshua-rs/

 

leave this world to return home - BRIDEOFYESHUA-RS - 444 Prophecy News

leave this world to return home September 8, 2021 11:07 PM BRIDEOFYESHUA-RS 09-09-21 I had a dream this early morning: In the dream, I was combing my hair, there is a big pile of hair on my left side, just as a big soup bowl size, every time I comb, there

444prophecynews.com

 

이 세상을 떠나 집으로 돌아오라 브라이드구름오프예슈아-RS 2021/09/09

이 세상을 떠나 집으로 돌아오라

2021년 9월 8일 오후 11시 7분 브라이드오프예슈아 09-09-21

오늘 아침 일찍 꿈을 꾸었다 꿈속에서 머리를 빗고 있었는데 왼쪽에 커다란 수프 그릇 크기처럼 커다란 머리카락이 쌓여 있는데 빗질을 할 때마다 머리카락이 조금씩 줄어 몇 가닥 남아 있었지만, 매번 지난번보다 수가 적었다

그러다가 꿈속에서 나는 곧 이 세상을 떠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고, 전에 이미 한 일을 정리하기 위해 집의 물건들을 다시 정리해 놓고, 그리고 나서 어머니는 내가 이미 한 일을 도와주러 들어오셨다.

꿈속에서 나는 곧 이 세상을 떠날 것이라는 것을 아주 분명하게 알고 있었다.

 

깨어난 후, 성령님의 목소리, 나의 내면에서 반복되는 목소리가 있었다.

이 세상을 떠나 천국 집으로 돌아오는 곧 휴거가 일어날 것이다

곧 휴거가 일어날 것이다 

곧 휴거가 일어날 것이다 

나는 이 꿈에 대해 주님께 기도하고 물었다.

이것이 내가 받은 해석이다. 당신도 기도할 때 가져가서 주님께 확인해 주세요.

 

머리카락을 빠져서 섞는 것은 청소를 나타낸다; 내 왼쪽에 있는 많은 머리카락은 이 세상에 속한 죄된  모든 것을 나타내며, 하나님의 것이 아니다.

빗질한 뒤 빗에 머리털이 묻어나지만 매번 지난번보다 점점 머리털이 적을 때마다 이 세상에 속한 물건 또는 영적으로 항상 정리되었고, 이 세상 물건은 매번 청소를 하고 나면 마지막에는 머리카락이 적게 남는다는 뜻이다.

꿈속에서 나는 준비가 되어 있었고, 영적인 집을 정리한 기독교인들은 그들이 천국-집으로 돌아올 날이 매우 가깝고, 주님이 돌아오시는 날이 가까워졌다는 것을 아는 하나님의 진정한 자녀들을 상징한다.

꿈속의 우리 엄마는 성령님을 상징하고, 성령님은 마지막 순간에 하나님의 자녀들을 확인하여 그들이 준비되었는지 확인하신다.

여러분에게 하나님의 축복이 있기를 바랍니다

루스

반응형
SMALL

댓글